이번에 새롭게 나온 삼성 갤럭시S7 스펙!

3월 1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4일 예약판매가 시작된 따끈따끈 신상이에요:)

역시! 최신 제품 받아들면,, 제 건 참 골동품이 된듯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기존에 비해 편안한 그립감이 느껴졌는데

그래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지름신이 강림하나봅니다;;ㅠㅠ








기존과 디자인 면에선 크게바뀌진 않았지만

달라진 갤럭시S7 스펙 살펴볼게요:)

먼저 컬러를 보면 제 것은 블랙 오닉스 컬러로 무난한 느낌이 들어요

이 외에도 화이트펄,실버 티타늄 이렇게 3가지로 출시되어서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크게 달라진 건 없지만,

달라진 부분 중 하나가 전면부에 SAMSUNG 로고가 빠져있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한 느낌도 들고요







그리고 뒷면에는 로고가 그래도 적용되어 있고~

대신 통신사 로고가 사라져서

스마트폰만 봤을 때는 어디 건지 육안상 확인이 안되더군요

전원을 첨 켰을 때만 통신사 로고가 보여요







그리고 갤럭시S7은 엑시노스 8890 옥타코어가 탑재되어 있고요



그리고 후면 엣지 디자인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편안한 그립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손으로 잡았을 때 손에 착 감겨서 더 안정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엣지를 살려서 그런지 옆에서 보면 제법 슬림한 느낌도 드는데

옆면은 역시나 메탈이 섞여있어 세련돼 보이네요:)






전원을 켜보니 유플러스 로고가 똭~

기존 모델엔 없었는데 상단부분에 micro SD카드가 들어 있는점도 새롭더라구요

사진이나 동영상, 영화 등 다운로드를 많이 하신다면두루두루 사용하기 좋을듯해요









그리고 Always On 기능으로

잠금 화면에서도 시계와 요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메시지가 오면 이렇게 화면에도 뜨기 때문에

별도 화면을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저는먼지나 물이 들어가도 보호되는방수방진 기능이

정말 솔깃하더라구요!

커버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어서 여름에 물놀이 갈 때 적격일듯합니다 ㅎㅎ

제가 작년에 방수커버 씌워서 찍었다가 뿌연 화면땜에 망한 적이 있기에 ㅠㅠ

어찌나 탐이 나던지요~





카메라를 좀 더 살펴보면 1200만 화소에 f1.7의 밝은 렌즈를 사용하여

어두운 실내에서도 제법 밝고 빠르게 찍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제가 삼진어묵을 참넘 좋아하는데 ㅋㅋㅋ

사진에 담아보니더욱 먹음직스럽죠?ㅎㅎㅎ





카메라 모드도 다양하게 촬영이 가능한데요

아웃 포커스로 몇 번 찍어봤는데 초점도 잘 잡히고 뒤가 휙 날아가서

제법 사진이 완성도 있게 나오더라구요








무보정인데 잘 나왔죠? ㅎㅎㅎ

비가 와서 쨍한 날씨가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제법 잘 나왔어요^^

이제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도 점점 좋아져서~

큰 카메라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셀카도 마구마구 찍을거 같은 기분이 ;;








ISO나 밝기 조정은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무엇보다 f1.7에 밝은 렌즈와 빠른 AF가 맘에 들었는데요

비디오에서는 촬영한 영상을 자유롭게 색을 입힐 수 있어서

영상을 찍고도 편집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비디오도 살짝쿵 담아봤어요

화질이 제법이에요






쭉~ 갤럭시S7 스펙을 살펴보니 지름신이 물씬;;

예약가입시 기어VR이나 무선 충전 배터리팩 중 선물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눈여겨보세요

이 사은품은 통신사별로 다 제공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유플러스는 개통 선물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32GB 메모리카드도 증정된다고 하네요

온라인도 마찬가지로 진행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가입행사 바로가기




<>



삼성전자, 갤럭시S7 출시 앞두고 내일부터 보급형 갤럭시A3 판매…스펙은?
▲ 삼성전자, 갤럭시S7 출시 앞두고 내일부터 보급형 갤럭시A3 판매…스펙은? 삼성전자, 갤럭시S7 출시 앞두고 내일부터 보급형 갤럭시A3 판매…스펙은? 통신 3사가 오는 8일 삼성전자의 갤럭시S7 출시를 앞두고 보급형...

갤럭시S7 그래픽 API '불칸', VR게임 불 지피나
불칸을 갤럭시S7에 적용한 것은 '기어 VR'을 이용한 가상현실(VR) 게임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VR 게임은 일반적인 게임에 비해 고사양의 하드웨어를 요구한다. 한 게임개발사 임원은 모바일은 스펙이...

갤럭시S7 스펙, 아이폰6S 지문인식 속도 비교영상 ‘깜짝’
갤럭시S7 스펙은 기존속도보다 4배 이상 빨라지는 업로드 속도와, 배터리 증가, 절전기술 업그레이드 등을 자랑한다. 전후면 모두 커브드 글래스를 적용해 곡선미를 더욱 강조했으며, 5.5형의 대 화면에도 베젤은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