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핸드폰케이스 ! 밈케이스를 만나다!!

몇달 전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 하나가 있었어요. 카메라 뷰파인더에 먼지가 끼어있는 것 같아 수리 받으러 종로에 가면서 래미의 물통와 제 핸드폰을 가방에 넣었었는데 래미의 물통에서 물이 잔뜩 새어나왔더라고요....

그 당시에는 핸드폰 고장 났는지가 최대의 관건이라서 핸드폰케이스에 관심을 가지지 못했는데 일주일 쯤 뒤에 핸드폰케이스가 뭔가 이상해서 살펴보니 종이를 압축해서 만들어졌던 핸드폰케이스가 물에 젖으면서 다 헤졌더라고요. ㅜ_ㅜ 결국 핸드폰케이스는 휴지통으로 들어가셨죠.


핸드폰 케이스를 새로 구입할까 말까 고민을 엄청 했었어요. 제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노트2. 네~ 엄청 오래된 핸드폰이죠. 요새 검색해보면 갤럭시노트6가 자동검색어에 나오던데 제 핸드폰은 고대 유물쯤인걸까요;;; ㅋㅋㅋ

뽀빠이와 연애할 때 뽀빠이가 사준 커플 핸드폰인데 어이없이 사기를 당하며올해 5월까지36개월 노예계약으로 묶여있다지요. 덕분에 저희 신랑은 핸드폰 이야기만 나오면 저한테 혼나요. 제가 이거 사기 같다고 계약 취소하자는 걸 신랑이 막았거든요;;;

암튼... 오래된 핸드폰이라서 노예계약 끝날 때까지 케이스 없이 지내자~!!! 하고 있었는데 케이스 없이 지내자마자 핸드폰을 떨어트리는 사고들이 자꾸 생기더라고요.

덕분에 핸드폰 뒷면에는 별표의 흐릿한 깨진 자국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



그 뿐만 아니라 모서리들이 긁히고 깨진 자국들로 가득하네요. 덕분에 결국 남은 몇 개월이나마 액정이 깨지거나 망가진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일을 막아보고자 핸드폰케이스를 주문하기로 마음 먹었어요.(부가적으로 디자인적인 측면도 고려했고요.^^)


요새 핸드폰케이스를 제작하는 업체들이 참 많더라고요. 전 그 중에서 밈케이스라는 곳에서 핸드폰케이스를 주문제작하였어요. 주문제작 신청하고 하루만에 저희 집으로 도착한 밈케이스. 포장봉투가 앤티크 한 것이 참 예뻐요. 포장봉투 뜯기가 아깝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디자인과 제작은 모두 한국에서 이루어지는 제품이예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문구를 넣어 제작하는 업체이다보니 국내제작이 될 수밖에 없겠죠.

이는 빠른 제작 및 배송이 증명해주네요.


봉투를 뜯어보고 "이거 아이디어다!"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있는데요, 봉투 안의 새로운 포장지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손잡이가 달려있어요.

봉투에서 그냥 손을 넣어서 꺼낼 수도 있지만, 저렇게 손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가 엿보여 전 괜시리 기분이 좋더라고요.

내부봉투도 스트라이프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핸드폰 케이스예요. 연핑크 배경에 'YOU ARE EVERYTHING TO ME'라는 문구가 들어간 사랑스러운 핸드폰 케이스.

저 문구는 제가 좋아하는 '박정현'의 노래 가사이기도 하지만, 래미가 태어난 후 달라진 제 인생을 말해주는 것이기도 해요.


사실 디자인을 선택할 때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일반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류의 이미지가 들어간 폰케이스를 선택할까,

아니면 커스텀케이스를 주문할까 하고 고민했어요.

그런데 얼마 전 언니가 커스텀케이스를 주문해서 보여주면서 자랑하는데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제 폰케이스는 바로 커스텀케이스로 주문했어요. ㅋ


문구를 좀 더 자세히 찍어봤어요. 문구색상이 블랙으로 들어가있는데 색상 자체적으로 흰색으로 했어도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귀염귀염한 폰트로 삽입된 'YOU ARE EVERYTHING TO ME'




폰케이스 안쪽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밈케이스의 로고가 박혀있어요.

택배봉지에 삽입되었던 이미지가 고스란히 핸드폰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저 디자인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류의 디자인이라서 참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5월까지 3달가량 남아있는데, 그 사이예쁜 폰케이스로 기분 좀 내고 다녀야겠어요~ ㅎ



갤럭시S6 언제 '반값'되나요…'구형폰' 기다리는 사람들
사실”이라면서 “갤럭시S6는 디자인이나 성능도 최신 폰에 밀리지 않아 가격만 저렴해지면 바로 살 것”... KT는 지난 1일부터 ‘LTE 데이터선택 699(월 6만9900원)’ 요금제로 ‘갤럭시노트 엣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반기 기대작 '갤럭시노트6' 탑재가 예상되는 새로운 기능 7가지
삼성전자는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S6~갤럭시노트5에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제외 시켰다. 하지만, 갤럭시S7에서는 카드 슬롯이 다시 부활한 만큼 갤럭시노트6에서도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화이트데이, 스마트폰 탈부착 케이스 인기
단순히 외부충격에서 핸드폰을 보호해주는 용도를 뛰어넘어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상, 다양한 기능, 신선한... 엣지, 갤럭시 노트3,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5)로 이루어진 스웨그 라인(Swag Line)으로 출시하여 판매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