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스펙, 가격

출시일 기대되요

​요즘 제가 쓰고있는 핸드폰에 권태기를 느끼고있어요

그냥 큼직해서 블로그 보기도 편하고

좋다고생각했는데 카메라욕심에

요즘 폰카도 ㅎㄷㄷ 한 제품들 많자나요?

셀카도 중요한데 제 핸드폰은 너무 길쭉하게 나오더라구요

볼때마다 욕나옴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삼성 아이폰 삼성 만 써봤는데

요번에 출시하는 엘지 지5 넘 신기했어요

동영상 첨부~~!!

영상 보셨나용??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베터리 형식이고

이번에 사진에 신경을 많이 쓴거같아요 히히

LG G5 스펙 보고가실께효

색상은 4가지로 출시가 됩니다

실버 / 티탄 / 골드 / 핑크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까지 사로잡을수 있을꺼같아요





LG G5 주요스펙 보게되면

배터리 사양 2,800mah

메모리 32GB

외장메모리 공간 탑재

전면카메라 800만화소

후면카메라 1,600만화소 /광각 800만화소

핸드폰인데 DSLR 카메라를 전목시켜서

광곽이 된다니 놀라워용!!


135도의 광각 카메라는

사람의 시아인 120도 보다 더 넓은 시아라서

직접 눈으로 볼때보다 사진으로남겼을때

더 멋진 영상을 만들어낼수 있답니다


LG G5 출시일은 빠르면

3월말 4월초 예정되어있다고해요

가격도 갤럭시 S7 출고가 수준으로

비슷하게 출시된다고합니다

​대략 업계에서는 70만원대 선으로 보고있다고하더라구요


LG G5 후면 카메라는 정말 난리 날꺼같아요 ㅠㅠ

막 찍어보고싶어요

인생사진을 찍을수 있다고하는데 ㅋㅋㅋ

F1.8 렌즈 적용이면 전문가수준의 느낌으로 아웃포커싱도 자연스럽게

조리개 값 IOS 노출보정까지 된다고합니당 ​

진짜 DSLR아닙니꽈 ??ㅎㅎㅎ

그밖에 듀얼카메라

필름효과가 지본 내장되어있어서

감성사진을 별도 보정어플 필요없이

G5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 ​



고속충전이 가능해요 10분 충전만으로도 최대 4시간 이용가능하고

하단 배터리 연동은 진짜 특이한거같아요

G5 배터리 형식은 다른제품에서도 본적없는

새로운 시도이기 때문에 더 이슈가 되는거같아요


핸드폰을 열지않아도 대기화면에서 볼수있는

정보들이 많은것도 강점인거같아요 ^^

뒷면 커버는 가죽가 플라스틱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교체할수 있다고합니다

터치감도 좋다고 입소문 났으니.....

판매 시작되야 알수 있긴 하겠지만

이미 기대감은 후끈후끈하네요 ㅋㅋㅋ


LG G5 對 삼성 갤럭시S7, 빵빵 스펙 맞대결… 혁신적이다 외신 극찬 받은 스마트폰은?
LG G5, 갤럭시s7/엘지전자,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과 LG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 'G5'가 21일 공개됐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21일(현지시각) 세계 최대 모바일·통신 전시회...

[MWC 2016] LG 'G5와 여덟 친구들' 시장 반응 '후끈'
kims****씨는 진짜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번 G5는 오랜만에 진심 기대되는 스마트폰이라 말했고, socc****씨는 저런게 바로 혁신 아닌가? 바뀐 것 없이 디자인 조금 바꾸고 스펙만 조금 올려서 출시하던 기존의 제품들과는...

스마트폰 혈투, 삼성-엘지 맞수대결에 중국폰 가세
삼성전자 하루전 갤럭시S7 공개 엘지는 G5·X시리즈로 맞불 작전 샤오미·화웨이 등 도전장도 관심 가상현실... 앞서 국내외 전문 매체들이 사진이나 제품 스펙이 유출됐다면서 공개한 내용을 종합하면 전작인 갤럭시S6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