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폰트나눔 배달의민족 도현체

한나체 주아체 / 이순신체 / 야놀자야체





디자인은 정답이 없는것같습니다.

매일매일 해도 어렵습니다.

새프로젝트 열리면 긴장긴장ㅋㅋㅋ

끝나면 파김치ㅋㅋㅋㅋ



긴장감없이 일하는 직업은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한두해 지나면서 조금씩 덜 긴장하는거같아요.


이 긴장감이 점점 없어지는게 무서운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요즘들어 조금 더 전문적으로 접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선 생각만 겁나많이하고있음ㅋㅋㅋㅋ

열심히 해봐야겠죠ㅋㅋ




암튼ㅋㅋ서론이 길었네ㅋㅋ

요즘 제가 자주 애용하는 무료폰트 공유하려고 합니다.

뭐 이미 많이 사용하고 계시겠지만ㅋㅋㅋ

아직 다운안받은분들에게 공유해염ㅋㅋ



배달의 민족체(도현,한나,주아)/ 이순신체볼드,레귤러/ 야놀자야체

총 6개 파일로 첨부할게염 다운로드받으셔서 사용하세요!




배달의민족체는 이렇게 생김ㅋㅋㅋ




류승룡 아저씨가 광고에서 넌 먹을때가 제일이쁘다고해서 이아저씨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오늘먹을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말자

지금부터 살과의 전쟁을 포기한다

다이어트는 포샵으로 라는 명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 아이콘들도 겁나귀여움ㅋㅋㅋㅋㅋ

요기요에 비해 디자인들이 아기자기한거같아요ㅋㅋ












총 6개 폰트 공유합니다!

무료폰트라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당ㅋㅋㅋ

무료폰트 이쁜거 많이많이 나왔으면 좋겠당ㅋㅋㅋ





















예쁘게 사용하세요~ㅋㅋㅋㅋㅋ

(퇴사할때 휴먼굴림체 말고 이순신체볼드로 쓰면 굿일듯

내 퇴사를 이과장에게 알리지마라 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드립으로 마무으리!^^

다운받으시면 댓글이나 공감 꾸욱 눌러주세염!!






‘미생체’ 산돌, 대학생 “폰트 걱정없다”고 전해라
산돌 측에서 판매중인 모든 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플러스’는 6만 원(1년)에 구매할 수 있다. 1년 구매 고객에겐 3만 원 상당의 배달의민족 상품권이 증정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1년간의 사용기간...

산돌, 새학기 맞이 스튜던트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청춘 프로모션' 실시
플러스 스튜던트 1년(6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혜택을 고려하면 365종의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베이직은 2천원 가량에, 463종의 폰트와 매달 추가되는 폰트를 이용할 수...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 새학기 맞이 '청춘 프로모션' 실시
정기결제 전환형 상품 구매시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석금호)은 새학기를 맞아 산돌구름 스튜던트 서비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청춘 프로모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