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미니언 포레스트 for kakao 공략!!! 2016.03.03. 17:54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안녕하세요! 리미에요 +_+

이번에 서울 가서 조금 놀다 오느라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오늘은 미니언 포레스트 공략을 들고 왔어요!


전에 미니언 포레스트 공략 포스팅을 쓴 적 있었는데! 댓글에 어떤 분이 이게 무슨 공략이냐!

공략이라면서 네가 왜 질문을 하고 있냐!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픈하고 지금까지 쭉 하고 있는 현질 한 번도 안 하고!! 재밌게 하고 있어서 다시 한번 공략을 들고 왔어요 이 갈았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시작해볼게요~


우선 캔디부터!

캔디 작업을 어떻게 하시나요? 돈 벌기 힘들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


저는 구름 사탕가게를 사용하고 있어요~

캔디 건물 믹서기 풍차 시계탑 다해봤는데


시계탑 같은 경우는 1시간에 3000 캔디 벌려요

솜사탕 가게는 5분에 1000 개니까!! 한 시간이면 12000 캔디가 벌려요~

거기에 업글하기도 쉬워서!! 솜사탕 가게 강추합니다!


시계탑은 퀘스트가 많이 나오니 보관함에 넣어놨다가 가끔 퀘 할 때만 꺼내서 하시는 것도 좋아요!


두 번째!

레벨업은 어떻게 하나요~?ㅋㅋㅋ


저 같은 경우는 배추를 심어서 렙업을 했어요! 배추가 일분당 2경험치를 주니까~ 초반에는 은근 짭짤했어요!


어드벤처는 어떻게 하나요~?

아무래도 상자 많은 아이들로 하면 좋을 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쪼렙 미니언 레벨업시키기 위해서 캔디 건물이랑 어드벤처에는 쪼렙을 올려둡니다!

재료가 넘쳐나요~ 부족하지 않아요

굳이 상자 많이 주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린포인트 많이 먹는 애들은 과감하게 보관함에 넣어두세요!ㅋㅋㅋㅋ



저는 초반에 잘 몰랐었던 거였는데!

컬렉션 위주로 미니언을 모으세요!! ㅇ_ㅇ


컬렉션 보상이 좋아요!

컬렉션 모으고 난 이후부터 그린 포인트 꽤나 넘쳐나요!


지금도 은근 꽃밭이지만

컬렉션 보상받은 이후로 케릭도 귀엽고!! 꽃밭도 조금 줄어들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홈을 열면 귀요미들이 놀고 있어요 ㅋㅋㅋ


하트는 어떻게 하나요!!

에너지가 부족해요!!!


저 같은 경우는 이벤트때 보석 100개 받을 거로 옷을 구매했었어요

근데 공카 참고 한 결과

의상을 하나 구매하고 보석으로 맥스 업 찍는 게 이득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제가 직업 테스트해보지 않아서 정확히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ㅠ_ㅠ흡



친구들과 사이좋게!! 미니바를 많이 공유하세요

많은 도움 됩니다!



그럼 오늘도 미니언 에그 많이 모으세요~+__+

재미있는 미니언 포레스트 되세요~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 바래요~




[터치클립]V8, 어드벤처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화제
브이에이트의 신작 어드벤처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어둠의 용 '다이크'의 등장으로 위험에 빠진 숲을 구하는 어드벤처 SNG인데요. 전작 '숲 속의...

[스마트앱순위] 크리스탈하츠, 인기 1위…얼마나 재밋길래
신생 개발사 V8의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도 주목됩니다. 파티게임즈에서 SNG 내공을 다진 김유리 대표가 선보이는 '미니언포레스트'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으로 여성 이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하죠. ◆구글 매출 순위...

[국내 앱 동향] 2. 19 금요일, 1-30위 순위 공개
출처: 앱애니- 에브리타임의 다운로드 수 기준 등급 기록 구글 플레이 출처: 앱애니- 2월 19일 다운로드 기준 구글플레이 상위 앱 차트 1-10위 브이에이트에서 출시한 SNG게임인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출시 직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