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 유아​





오늘의 한 마디는


"테이블을 살펴보더라도 봉이 한 사람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봉이 대체 누구인지, 답은 명백하다"


라고 하는 포커게임의 격언이라고 하네요


말그대로 주위를 둘러봤는데 패자가 없다면

그 게임의 패자는 자기 자신이라는 말!


그러면서 가위바위보 얘기로 들어가게 됐는데

가위바위보 하면 딱 하나 바로 떠오르는 게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가위바위보 리더 사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당시에 소년대 방송에 나가서

아라시가 리더가 없다고 해서

그럼 누가 리더였으면 좋겠다고 했을 때

나머지는 다 오노를 찍고

오노 혼자 쇼 쨩을 찍어서

결국 가위바위보를 하게됐던 사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겨서 좋아했는데

나머지들이 다 이겼으니 네가 리더다!

라고 해가지고 최종적으로 리다가 되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5년차 아이돌? 보여줄 수 있는 건 더 많죠(인터뷰②)
(웃음)(백호) 꾸밈 없는 소탈한 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서는 누구보다도 빛나는 비주얼로 팬심을 강탈하고 있는... 저희가 숙소에서 일어나는 순서를 가위바위보로 정하는데, 렌이 솔선수범해서 먼저 일찍 일어나고 멤버들을...

[어제TV]‘1박2일’ 혹한기 고행 졸업하고 따뜻한 봄 맞을 자격있나
앞서 이들은 하얼빈 길바닥에서 속옷 바람으로 가위바위보를 했고, 자라를 통째로 조린 요리를 먹으며 그 어느 때 못지않은 혹독한 겨울캠프를 수료했다. '집 나가면 개(?)고생'이라는 말을 온몸으로 체감한 이들은 누구보다...

'무한도전' 박장군에 정총무까지…봄과 치열한 전쟁(종합)
15분 전까지 자신이 방문한 집에는 그 누구도 '무한도전'을 보고 있지 않았으나 가까스로 두 집을 성공했다.... 약간의 나물이 남은 뒤 가위바위보에도 나섰으나 박명수가 지면서 마지막까지 그가 장식하게 됐다. 이후 유재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