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뉴엘이에요
멜론플레이어 많이들쓰시죠?

비도 주룩주룩 되게많이 오는데

좋아하시는 음악들으면서 커피한잔의 여유~

를 갖고 싶긴하지만....먹고살기 힘드네요

식사는 다들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조금만 참았다가

아점을 먹어야 겠어요

오늘은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및저렴하게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그전에 첫번째로 일단!

다들 맬론플래이어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아시죵~?

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짧고 굵게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컴터초보자들도 쉽게 할수있게



위에 그림 처럼 맬론플레이어를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라고 검색하셔두 나오구요~

그럼 보시다시피 다운로드 버튼이있어요~

그걸 누르시면 바로 다운받을수 있는데!

네이버 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 속도를 5배이상 빠르게

받을수 있는거는 다들 아시겠지요~?


그리고 받은파일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다음버튼을 계속 눌러주시면완료~!!!!

뭐....이건.....아이큐 세자리이시면 전부 할수있는...

(설마 2자리가 있는건 아니겠지요??돌고래도 70이라는데...
)


설치다하시구 멜론플레이어 실행하시구~

로그인하시면 이런화면이 나오는데요~

(원래 작게나오는데 전 조금더 설명하기 쉽게 전체화면으로 바꾼거에용~)

여기서 오른쪽위에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친부분 보이시죠~??

여기를 눌러주면..


이런식으로 위에 그림처럼 나와요~

표시한 부분보이시지요~?그쪽에보시면

상품구매 버튼이 있어요~

그걸 눌러주세용~


그럼 위 이미지처럼 나와요~

보이시는데로 동그라미친부분보시면 3개월 할인 특가

제휴 상품,쿠폰 등록 나오는데요~

하나하나 확인해보시면 멜론플레이어를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지금 프로모션행사하고있네요~

위 사진 한번 보세요~

무려 1년동안 맬론플레이어를무료로 쓸수 있네요~!!!

완전 대박이긴하지만.....

저기 나와있는 휴대폰은 전부 나온지 조금 된 기종들이라..

끌리진 않네요

이상으로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실말씀있으시면 댓글주세용~





멜론플레이어 오류, 접속 불가에 사용자 불만…복구 언제쯤?
[뉴스핌=대중문화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플레이어가 오류로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22일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멜론에 접속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날 오후부터 로그인과 음악...

멜론 플레이어 오류, 곧 정상화 된다더니…원인은? 이용자들 불만 폭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플레이어가 오류를 일으켰다.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멜론에 접속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에게 불만을 사고 있다. 22일 오후 멜론은 로그인과 음악 이용 등 대부분의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고...

멜론 플레이어 접속,재생 오류에 이용자들 '불만'...복구는 언제?
▲멜론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멜론에 접속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에게 불만을 사고 있다. 22일 오후... 다수의 사용자들은 갑자기 멜론 플레이어가 작동을 멈추거나 곡 재생 자체가 안 되는 등의 문제를 경험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