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달수킴입니다!! ㅎㅎ

오늘은 핸드폰 디자인계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블랙베리 Q10 의 디자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우선 개봉전인데요 !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저의 절친이 너무이뻐서 질러버렸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저도 솔직히 말로만 들었지 실물로 본적은 없었거등요.....

제가 구매한게 아니였는데도 개봉전이라 떨리는건 마찬가지더라구요 ㅡ.,ㅡ;;





오픈하니 먼저 뒷모습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뜨~~~~~~~~~~~~~~~~~~~~~~~~든!

앞면을 보고 첫느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

오랜만에 이렇케 작은 핸드폰을 보니 적응이 안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판도 아기자기하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




그런데 우리나라 핸드폰이 아니라 그런지

역시 자판에 한글이 없더라구요 ;;

하지만 컴퓨터 자판과 똑같기 때문에 쓰는데에는 크게 무리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대부분 20대 정도가 되면 자판을 외우지 못하는분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 ^



그리고 사무용으로도 아주 많이 쓰인다는 블랙베리 인데요!

메일 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 ^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한손에 쏘~~옥 들어온다는 사실 ㅎㅎ


패셔니 스타들이 좋아한다는 블랙베리 핸드폰인데요!

들고다니면 왠지 간지가 날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 디테일 컷 입니다 !




오른쪽 옆면은 일반 핸드폰과 비슷하게 볼륨끼가 있구요!




한쪽은 베터리 충전과 이어폰 연결 단자가 있구요!




그리고 위쪽면에 홀드키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것도 귀엽네요 ㅎㅎㅎㅎ

제가 지금 갤럭시노트 4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 1년이 안되었는데도 버벅거림 현상이 심해요...ㅠㅠ

폰을 정말 바꾸고 싶네요 ㅠㅠ

블랙베리로 바꿔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ㅎㅎ

디자인이 정말 이쁘긴 엄청 이쁘네요 ^ ^

이상 달수킴 이였습니다!! ㅎㅎ


[기자수첩] 억울한 '강대리', 한국 자원개발의 씁쓸한 본모습
별명이 '강대리'였던 당시 강영원 전 사장은 지구 반대편의 해외 현장을 누비며 팀장급들에게 나눠준 블랙베리 핸드폰으로 수시로 작업지시를 내렸다. 심지어 대리급한테도 직접 오더를 내리고 답변을 받았다고 하니 고단함은...

9만 9000원짜리 핸드폰 홍미3, 320대 한정판매...1시간만에 완판
폰플러스컴퍼니는 이와 함께 홍미노트3을 12만9000원, 블랙베리Q10을 16만9000원, 레노버A806은 2만9000원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날 판매한 홍미3 등은 약정이 없기 때문에 위약금도 없으며 기존 해외직구보다 가격도...

샤오미 홍미노트3, 블랙베리 등 다이소 종각점 자판기 판매 문전성시
사진 = 샤오미 홈페이지 핸드폰을 자판기에서 살 수 있다. 27일 정오 서울 종각에서 벌어진 상황이다. 이날... 이날 다이소 종각점에는 중국 샤오미 홍미노트3, 블랙베리 등 휴대전화를 판매하는 폰플러스 컴퍼니 자판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