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복구 완료! - 컴퓨터 포멧 후 삭제된 파일 복구 프로그램 File scavenger









아 드디어 대부분의 파일들을 복구했어요!!


저때문에 힘써주신 오렌의 형님과 오렌에게 진심으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ㅠㅠ...


정말 오렌은 여친 하나 잘못 둬서 뭔 고생인지 ㅎㅎㅎㅎ

게다가 복구가 오래걸린다고 투정도 엄청 하구, 으휴 ㅠㅠㅠ 오렌이 고생 참 많았네요 ㅠㅠ


오렌의 형이 쓴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file scavenger


진짜 포맷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파일들이 복구가 되었어요,.


특히나 사진파일 같은 경우에는... 정말 몇달전에 삭제한 것 까지 싹 다 확인할 수 있어서...


사진을 함부로! 엽기사진을 찍었다가 삭제를 하면 안되겠어요!!!!!!!!!






삭제된 파일들 복구 프로그램으로 강추!

혹시라도 삭제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이 있다면 이걸로 한번 찾아보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









아 저는 이제 좀 쉬러가야겠어요

여러분 내일 봐용 ㅠㅠㅠㅠ


드디어 복구는 어느정도 됐고 (물론 손상된 파일들도 상당하지만)


일러스트 같은 경우에는 손상된것이 어떤건지 찾아야해용

힝힝 ㅠㅠ 오늘은 완전 찾느라 고생!


여러분들 내일 봐요


정말 이번주는 멘붕의 한주였던 것 같아요 :) !!!

포스팅을 이제 부지런하게 할게요! 얍 !!!!!!!!!!!!!!!!!!




윈도우8에 공장초기화 기능 들어간다
퀵 포멧을 하는 빠른 옵션을 선택하면 몇 분 정도가 걸린다. 모든 사용자 데이터는 날아가지만 빠른 옵션을 선택했을 경우 데이터 복구 업체를 이용하면 파일을 복구할 수도 있다. 리프레시 기능은 윈도우만 다시...

[파이널데이터] 파일 완전삭제 프로그램 '터미네이터' 개발
원하는 파일이나 폴더를 복구 불가능한 수준까지 거의 완벽히 없애 기업기밀등을 보호할 수 있는 선택형 파일삭제프로그램 '테미네이터'를 개발하고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시스템 전체를 포멧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