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나만의 던전앤파이터 무자본직업계급표 추천 2016.02.17. 08:59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던전앤파이터 무자본직업계급표 추천


안녕하세요 ! 제가 즐겨하는 게임 던파 무자본직업에대해 써보려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한번 적어보려해요

공감을 하실 수 있고 마음에 안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될것같네요

중심은 무자본직업 으로 맞춰보았구요 제가 키워본 것중 몇가지를 추려봤네요



1. 인다라천


일단 제 지인에게도 누구에게나 항상 추천하는 아수라 입니다

파동을 이용한 공격을 하며 속성도 다양한 캐릭터인데요

흔히 말하는 일던깡패라 볼 수 있겠네요

국민아수라 암격9셋+진수왕 이면 던전파괴자라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진고던 이상의 컨텐츠에는 별로 환영받지 못하는 캐릭이더군요

노가다용이 딱 일것같네요


2. 블러드이블


단순하면서도 한방한방 쌘 직업입니다

피를 이용하여 사냥을 하며 다른 직업에 비하면

무자본 으로 어느정도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것에 대해 추천 하게되었는데요

자신의 피를 깎으며 추가 능력을 얻으면서

거의 광전사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닌 직업이에요 !!


3. 디스트로이어


중화기를 사용하는 직업 디스트로이어 입니다

아마던전앤파이터무자본직업 찾아보셨다면 한번쯤 보셨을텐데요

요즘엔 고자본 디스트로이어도 뜨고 있지만

그래도 쓸만하다고 느껴져서 넣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플레이가 지루하더라구요 ..



그런데 사실상 던전앤파이터 에서 무자본직업 이라고 하면 독공캐가 거의 대부분인데요

* 독공캐 : 독립공격력을 이용한 캐릭으로 강화가 아닌 재련을 해야한다

번외로 퍼뎀캐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4. 이클립스


이 직업같은경우는 소환물들을 이용하여 사냥하는데요

만만치않게 딜,편리함이 강해서 따로 추천해봤네요

성물셋만 맞춰도 딜이 쌔서 많이 늘어나고 있는 직업인데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저렙구간때 노잼 + 현자타임 오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해볼만한거 같아요 ㅋㅋ


[던전앤파이터] 대격변이 없어도 괜찮다! 'NA☆NI?'에게 묻는 퇴마사 노하우
물론 인파이터도 매력적이였지만, 도저히 손이 따라가질 못하더군요. 간편한 컨트롤과 묵직한 타격감, 이 모든걸 갖춘 물공 퇴마사는 딱 저를 위한 직업이였습니다. 그러나 그때 당시에는 소위 '안습' 캐릭터라는 불명예를...

던전앤파이터, 42일 간 출첵 시작된다…'에픽' 무기 획득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에픽 프로듀스(EPIC PRODUCE) 042' 이벤트를... 특히 32일차에는 '출석 3일 추가 완료권'을, 36일차에는 '직업별 에픽 무기 항아리'와 '차원의 조각(50개)'를...

던전앤파이터, 최고 등급 무기의 기회 '항아리 아이템' 지급
유저를 추천하면 그 숫자에 따라 순위를 산정해 등급 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00위 안에 진입 시 에픽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영웅의 무기 항아리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