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팀추천 한국대표팀!




안녕하세요~~

피파초보 태여니츄 입니다 ㅎㅎㅎ 오널은~~

피파온라인3 팀추천 한국대표팀입니당!!!

근데 왜 하필 한국 추천하냐고요!

그냥 전 애국자이기때문이죠...헤헤

구단정보를 보면 토트넘!!

손흥민때문에 토트넘을했었죠~

근데 그냥 다팔아버림 ㅋㅋㅋ

선수단가치는 2억조금 안되는 가격이네요~

그런데 지금 보이는 이천수만 8천만EP정도되는군요..

게다가 교체선수도 아직없어요

돈이없음..ㅎㅎ












피파온라인3 팀추천 !

한국대표팀의 에이스!!

손흥민입니다 짝짝짝

제가 초보이자 거지라 레벨20획득권이 없네여

다들 레벨도 고만고만하고 강화도 안되어있고..

그래도 저의팀 최고 에이스입니당~

빠른속도와 정확한 슈팅력을 가진 선수입니당~~

한국에 손흥민이없다면 붕어없는 붕어빵이죠

ㅎㅎㅎ










저의팀 최고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

이천수입니다 ㅎㅎㅎ

아 가격이 좀 저렴할때가 있었군요

전 7800만EP에 산거같음..ㅠㅠ

너무사고싶었는데 드뎌사봄

축하좀해주세요 ㅎㅎㅎ

거지에겐 엄청난 선수랍니다











2002전설을 내가 사게 될줄이야!

많이 성장했나보군요 호호

피파온라인3 팀추천 보면 다들 한국은 별로라고

하는걸 많이본거같은데

전 한국이 좋습니당~~ㅎㅎㅎ

능력치는뭐 2002전설이라 개인기도 별5개고

가격도뭐 나쁘지 않은거 같고 좋은거 같네요~

이천수도 한국에선 없어선 안될 공격수인거같아요~













이천수도 뭐 속도도빠르고 드리블도 좋고

슈팅도 좋네요~~

역시 우리팀의 핵심선수!










그리고 우리팀 대장!

이운재엉님이십니다

2002전설 2번째로 샀어요...

뭐 우리나라 최고의 골키퍼이죠!!하핫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운재형님!










마지막으로 2002전설 3번째!

현영민 선수입니다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샀습니다


저의 목표는 2002전설 선수들좀 사서

피파온라인3 최고의 한국국대를 만드는게 꿈입니다


공격수 사고싶은선수는... 안정환과 황선홍이며...

미드필더는 이을용!!! 을용타를 날리고싶어서요...

그리고 박지성!!! 캡틴박~~~ 근데 다들너무비쌈..ㅠㅠ

마지막으로 수비!! 명보형~~~!!! 그리고 김태영 최진철 선수를

무척사고싶습니다

이임생선수도있나여? 있다면 사고싶군요..

앗 그리고 키퍼는 병지형님도 한명 사고싶습니다

저의 꿈은 언제쯤 이루어질런지

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아마 이상태론 빨라야 10년쯤 걸릴거같네요 ㅎㅎㅎㅎ


피파온라인3 팀추천 한국이었습니다!!!


후보는 돈이없어서ㅠㅠ 곧 맞출거에요 ㅎㅎㅎ



[장우영의 피파온라인3 분석] 임팩트 엔진 강의와 추천 스쿼드
▲ 피파온라인3 14TOTS 로번의 1강화 1레벨 능력치 ST: 14WC 호날두 (공격 참여도 3, 수비 참여도 1) - 피파온라인3 최고의 공격수입니다.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는 선수라 생각하네요. 이번 엔진에서는 윙보다 스트라이커와 센터...

피파온라인3 인벤, 3월 신규오픈한 월드베스트 획득 찬스? '바로 지금!'
29,800코인의 골드 패키지는 1월 말 1강 기준 이적시장 최고가 탑 선수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실버 패키지는 9,800코인, 브론즈 패키지는 4,900코인에 판매한다. 피파온라인3 지명 선수팩은 각 아이템 별 선수...

[박상진의 e스토리] 이영호가 바라보는 e스포츠, 그리고 미래
이 시간 동안 그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하고, 최고의 성적을 낸 사람이 있다. 바로 전 kt 롤스터 소속 스타크래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는 물론이고, 카트라이더나 스페셜 포스, 서든 어택, 피파 온라인까지 안 해본 게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