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태원 놀러갔다 들린 맛있는 이태원 디저트 카페에요!

이쪽엔 워낙 이국적인 음식점이 많아서~

다른 나라의 문화나 음식을 모두 즐겨볼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ㅎㅎ

터키 음식은 주로 케르반이라고 터키요리전문점에서 자주 먹는데

여기는 디저트나 베이커리 종류만 따로 팔고있는 케르반 베이커리디저트카페 랍니다

한번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ㅎㅎ

이태원 빵집으로 워낙 유명하기도 해요^^









민트 컬러의 상큼한 외부가 눈에 확 띕니다

터키 디저트와 베이커리 종류들을 모두 맛볼 수 있어요!

종류도 어찌나 많은지~~ 입이 떡~벌어질만큼

여러가지 준비 되있더라고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보면 크기가 많이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 있는 이태원 빵집이랍니다ㅎㅎ








빵이나 쿠키 차 뿐만 아니라

터키에서나 구매 가능할 것 같은 잼 종류들도 있구요


반건조된 터키과일 음료 등등

다양한 터키 디저트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이태원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터키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공~~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이태원 빵집의 맛난 디저트들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터키커피와 로쿰 , 터키 홍차와 바클라바

이렇게 차와 디저트 하나씩 주문했구~ 추가로 mix borek 주문했어요!

일단 제가 먹고팠던 홍차와 바클라바ㅎㅎ


쌉싸름하면서도 향긋한 홍차도 마셔주구요

일단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죠?

멋스러운 터키 전통 접시랑 찻잔에 주시더라구여~


그리고 이건 바클라바~

많이들 들어보셨져? 터키식 스위트 디저트라는데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여!

무려 40겹이라고..ㄷㄷㄷ

이 안에 피스타치오도 들어갔구 호두같은 견과류

그리고 꿀 시럽으로 맛을 낸거라해요~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도 강하구~ 홍차랑도 아주 잘 어울렸어요





친구가 주문했던 터키커피와 로쿰!

로쿰은 전에 한번 먹어봐서 패쑤했는데 이것두 맛나죠~

역시나 견과류가 들어있어 식감이 아주 좋은^^


이건,같이 먹으려구 주문했던 mix borek라고~ㅎㅎ

쫀득하니 떡같은 식감이 흥미로웠어여!





안에는 치즈도 들어있어서 쫄깃쫄깃 고소하구

담백해요! 식사대용으로도 좋구~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였답니당:)

여러가지 종류의 터키 디저트를 맛볼 수 있었던

이태원 빵집 케르반 베이커리!

일반 빵집과는 달라 색다르기도 하고 독특한데 맛도 있고^^

인기 많은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ㅎㅎ

앞으론 종종 들려서 먹어야겠습니다^_^

잇님들도,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용~~

케르반 베이커리디저트 카페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04 (지번) 서울특별시 이태원동 126-2

02-790-5585

[4·13총선 열전현장]김현미 의원, 고양 일산서구에 선거사무소 개소 '3선 도전'
김 후보의 개소식은 특히 유명인뿐만 아니라 마트 노동자, 빵집 점주, 자동차 정비공 등 다양한 계층과 연령대 시민이 축하 인사를 전하는 등 차별화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일산은 더 이상 서울의 위성도시...

'아이가 다섯' 왕빛나, 김청 보약에 소유진 임신하는 거 안 좋아하겠지?
이날 이점숙(김청 분)은 윤인철(권오중 분)과 강소영(왕빛나 분)이 운영하는 빵집을 찾아갔다. 이점숙은 윤인철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윤인철의 보약을 건넸다. 이에 강소영은 “미정(소유진 분)이도 나 임신하는 거 안...

'아이가 다섯' 김청, 권오중·왕빛나 임신 위해 한약까지 대령
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 5회에서는 이점숙(김청)이 윤인철(권오중)과 강소영(왕빛나)의 빵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점숙은 한약을 가지고 빵집에 나타났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