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들이 나오는데

재생을 할때 코덱 업뎃을 안해서 재생이 안되는 파일들도 많구

짜증 나더라구요~~~


그래서 괜찮은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을 검색하다 찾은게

바로 '조이플레이어' 에요

이렇게 보면 항상 최신 코덱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고

들어가더라구요

업데이트 확인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제가 가지고 있는 동영상 파일

목록들이 바로 쫙 떠요 !

그리고 재생을 들어가면 인코딩 없이 바로 재생이 되구

화질도 완전 굿이에요 엄지척b!!

제가 자세한건 몰라서 파일 형식 지원이

거의 모두 다되던데 캡쳐를 해봤어요 ​


여기보면 AVI MP4 WMV RMVB MKV 3GP M4V

MOV TS MPG FLY 머 이런거 왠만한

동영상 파일은 다 재생이 된다고 보면 될듯

재생속도 조절도 되구 음량도 완전 이어폰

꼽고 들으면 조절 하기 따라 영화관에서 듣는듯한 음질?ㅋㅋㅋ


그외도 많은 기능들이 있던데 아 그리고 오디오도 이걸로

음량 지원 기능 써서 들으면 좀더

생생하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그닥 음악은 거의 바로 듣다보니 앨범은 많이 없네요 유유

여튼 한번 들어 봤는데 음질이 완전 굿굿!!


바로가기 화면도 완전 단순하던데 ㅋㅋㅋ

동영상 재생 시간 느리고 안되는분들 한번

이 앱 받아보세요 진짜 정말 간단하면서 필요한 것들만 있는

좋은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이에요~~ㅋㅋ

구글스토어에서 '조이플레이어' 검색하시면 되요 ㅋㅋㅋ

혹시 몰라서 플레이 스토어 주소도 링크 걸어 놓을께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joyplayer

조이플레이어 - Google Play의 Android 앱

play.google.com


나도 모르게 느려지는 PC, 애드웨어를 쫓아내자
동영상 플레이어로 유명한 '곰플레이어'는 애드웨어가 악명높기로도 유명하다. '기본설치' 상태에서 다음 버튼을 눌러버리면 곰Helper, zum시작페이지, 11번가/신세계몰/이마트몰 제휴서비스, 곰믹스등을 그대로 설치하게 된다....

갤럭시S7 시리즈, 블로트웨어 줄인다더니 '헛 소문'
사전 설치되는 프로그램은 브라우저를 포함, 파일 매니저(파일관리자), 뮤직플레이어(음악 재생), 동영상 플레이어(동영상 재생), 갤러리(사진첩), 비디오 리코더(동영상 녹화) 정도라고 알려졌다. 그러나 막상 뚜껑이 열린...

'360도 카메라' 그 입체적 세계 완전정복
그래텍은 지난해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에 360도 VR 영상 감상 기능을 추가했다. 곰플레이어에서 360도 VR 동영상을 보려면 360도로 촬영된 영상을 불러오거나 곰플레이어 하단 메뉴 중 360도 버튼을 눌러 360도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