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다운로드, 광고제거?

[4K동영상이 편하게 돌아가는 플레이어]


최근 발표한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들은 다들 4K동영상의 촬영을 지원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동영상 플레이어들은 4K동영상을 감당해야 하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4K영상이 뭔지 모르는 분들은 HD보다 훠훠훠훨씬 고퀄이라고 보시면 되요~

꽤나 무거운 영상물이기에 작업하면 컴터가..덜덜..ㅎㅎㅎㅎㅎ 저희집 컴터가 고물이라 ㅋㅋ

여튼! 그래서 요즘 4K동영상을 돌리기 좋은 프로그램을 찾는 중이었는데.

KM플레이어가 그나마 가장 가볍게 잘 돌아가는 것 같아서~

다운로드 및 광고제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구요~ㅎㅎㅎ


KM플레이어의 다운로드는 네이버에서 검색 후 받으셔도 되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공식홈페이지가기!클릭!



들어가시면 두가지의 루트가 나오는데.

왼쪽에 네이버자료실에서 받는게 더 나은것 같았어요~ㅎㅎ

오른쪽은 다른 프로그램이 받아지더라구요 ㅎㅎㅎ 그거 받아서 또 뭐 깔고 해야하는 것 같아서

네이버자료실에서 받읍시다~ㅎㅎㅎ


KM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실행시키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ㅎㅎㅎ


설치시에는 다른 특별한 것은 없읍니다~

다음다음 누르셔서 고고싱~ㅎㅎㅎㅎ


하지만 중간에 저렇게 광고!!


판도라!!ㅎㅎㅎㅎㅎ 체크박스를 체크 해제 해주시고~

그리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저는 저기 보이는 것 중에 KMPlayer 확장자연결을 제외하고 다 체크 풀었어요 ㅎㅎㅎ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한번 사용을 해볼까요??ㅎㅎㅎ




앤트맨 트레일러를 한번 틀어봤는데.

-_- 음...

광고창이 안뜨네요???

광고제거를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이 계실텐데...

최신버전은(2015년 9월 3일 기준) 광고창이 뜨지 않는 것 같습니다.

구버전은 광고창이 뜨는디~??ㅎㅎㅎㅎ



본래에 있던 오른쪽 위 광고제거 버튼도 사라졌네요??

참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전에 km플레이어가 퀄리티는 좋은데 광고창이 귀찮다라는 평가가 엄청 많았거든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겠네요 ㅎㅎㅎㅎㅎ

다운로드 받으셔서 한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질에 대한 색감이나 퀄리티는 꽤 우수하거든요 ㅎㅎㅎ

구버전 쓰시는 분들은 삭제하시고 다시 까시면 광고제거도 되어있을겁니다~ㅎㅎㅎㅎㅎ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ㅎ

[주간 클라우드 동향] 고공행진 AWS…아마존 효자노릇 톡톡
또한 전세계 약 230개국에서 3억5000만명이 사용 중인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 ‘클라우드 기반... 쉐어잡 앱은 현재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EMC, “기업, 디지털 혁신 위해...

판도라티비, KM플레이어 4.0버전 출시
KM플레이어 4.0 버전은 자사 홈페이지(www.kmplayer.com)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이번 버전업은 이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호환은 물론 메인 화면을...

판도라TV 'KM플레이어', 재생과 편집을 한 번에
있다”며 “KM플레이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말했다. KM플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kmplayer.com)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