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순간 식겁 했네요. 걱정마세요. 네이버메일복구중!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순간 식겁 했네요. 걱정마세요. 네이버메일복구중!


안녕하세요.

연꽃로드입니다.


지금 시간은.. 새벽4시에요. ㅋ

이 이른 아침에 확인한 메일이 있어서

컴퓨터를 켰고 인터넷에 들어가 메일을 확인하려던 순간

이런 창이 뜨더군요..


전 순간 식겁 했어요.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순간 잘못 본줄 알고 지우고 다시 메일을 클릭하였으나 똑같은 멘트


천천히 자세히 읽어보면서..

뭐 데이터를 가로챌수 있다구?


그러면서 속으로...

(집 컴퓨터는 잘 안하고 있었던터라.. 바이러스 감염이 되었나?)

의심이 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폭풍검색


네이버에 보안인증서에 문제 검색을 하니

컴퓨터 시간이랑 인터넷 시간이 안맞아서 그런다는말이 있었어요.


시간은 멀쩡합니다.

더불어 쿠키를 삭제하라는등 바이러스 검사를 하라는등 말이 있는데..


그중에서 저랑 같은 시간대의 글들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의 문제가 아니네요.

(그렇지.. 아무리 집 컴퓨터를 안했어도 바이러스는 아니지 ㅋ휴~)


네이버 메일 서비스팀에서의 공지글입니다.

웹메일 접속불안에 사과 드립니다. 현재 복구중이라고합니다.


다행히 핸드폰으로는 접속다 되니까요.

위에 공지글에도 공지하고 있네요.


이시간에 급하신분들은 핸드폰으로 확인해 보세요!


그럼이만 안녕~

애플 차세대 운영체제 iOS9 써보니…
기능인 '최근 삭제된 항목'에서 복구가 가능하다. ■검색 편해진 사파리와 앨범, 그리고 설정 사파리... 자세한 지리 데이터와 실시간 대중교통 정보, 방대한 주변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지도나 다음지도 등 국내 써드파티 앱과...

똘똘한 팀 막내가 되는 방법 업무 연속성과 확장성의 연결고리
누군가 중요한 파일을 실수로 지워도 삭제한 지 90일 이내라면 드롭박스 웹에서 복구할 수 있고, 누가 언제... 서드파티로 네이버나 다음의 고용량 파일 첨부 기능을 갖춘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이때는 보내는...

'딜리트' 키 눌러 지웠다고? 전문가들도 황당하다
아울러, 비전문적 삭제가 이뤄졌다면 복구가 왜 이렇게 느린지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시판중인... 삼성, 현대차에 네이버, 다음카카오를 망라합니다. 정부 측에서도 최경환 경제 부총리 등 60명이 참석합니다. 이런 규모의 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