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식후경 무료 맞고게임 하다가 별걸다 놓고 나감.. 2016.01.27. 18:14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아 정말 창피해요 ㅠㅠㅠ
얼마전에 무료로 맞고게임 할거
찾다가 심플맞고라고 찾았거든요?

근데 이거 하다가 거의 밤을 지세움...
그리고 그다음날 밖에 나가는 데,,,
아니 저만 그런건 아니죠?

가끔씩 누구든지 그럴 수 있잖아요...
실수도 속옷을 안입고 옷을 입게되는
겨울....겨울이라...옷이 두꺼어서
느낌이 없었따능,....ㅠㅠ



"요겜이 박진감이 넘쳐서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몰라요 ㅋㅋㅋ"


"3고 되면 두배거든요? 그럼 엄청난 머니가 겟겟"




그치만 운전하다가 꺠달음...
아 머지...알 수 없는
허전함과 편안함은??


어쨋든 저는 오늘 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노속옷 차입으로 돌아다녔따는
ㅋㅋㅋㅋ 창피해라...에이 남사시러워

근데 이게 다 맞고게임 떄문이라고하면
저무 남탓인가여? ㅋㅋㅋㅋ
아니 이게 정말 넘 넘 잼있는거에요
맞고게임 그동안 이거저거 다해봤는데
무료 맞고게임중에는 요번에 받은거가
최곤거 같드라구요




겜해보시면 공감하실거임...
;;;;;;;
아...당신이 그래서 실수 했그나...ㅋㅋ
는 변명...ㅋㅋㅋ


어쨋든 넘나 재밌는 맞고게임이
있어서 이거떄문에 실수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ㅋㅋㅋㅋ


어플은 아래클릭해서 받으면되요!

심플 맞고 Free - 무료 싱글 고스톱 - Google Play의 Android 앱

play.google.com

매력적인 도시 만들기로 원도심 활성화 박차
고령화와 저출산, 대도시 인구 집중 등으로 원도심 쇠퇴와 도시 소멸 등의 위기를 맞고 있는 일본이 도시 재생을... 쇼핑센터 게임코너를 '피규어 박물관'으로 조성해 관광객의 발길을 끌어들였다고 말했다. 이어 박물관...

프렌즈팝 루비 150개, 꿀템 이벤트로 얻는다
드래곤플라이트, 영웅의군단, 원더택틱스,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슈퍼스타테니스, 프렌즈맞고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꿀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ggult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꿀템 카페, SNG '에브리타운' 무료 게임 쿠폰 지급
프렌즈팝, 원더택틱스,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슈퍼스타테니스, 프렌즈맞고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 게임의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꿀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ggulte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