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있다고 합니다ㅎㅎ

네덜란드 디자이너 야세르파라히 라는분이 아이폰7의 콘셉트 디자인을 공개했다고합니다!!

새롭게 공개된 아이폰7의 디자인은 두께 6.1mm로

현재 판매 중인 아이폰6보다 0.8mm 더 얇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무선 충전기능이며

무게는 114g으로 현재 모델보다 15g정도 가볍다고합니다.

색상은 기존 골드 - 실버 - 그레이 - 카퍼 4가지에 와인 색이추가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아이폰7을 기다리시는분들에게는 희소식이 하나있군요...ㅎㅎ

28일자로 통신사KT는 아이폰5S의 공시보조금을

기존 22만6,000원에서 81만4,000원으로 대폭 상향했습니다~~~!!

완전무한61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실제 핸드폰값이 0원인 셈이죠...

이에 질세라SKT도 공시보조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아이폰7 컨셉디자인 공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





팀 쿡의 재도전…'4인치 아이폰5SE' 성공할까?
아이폰5SE,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애플의 신형 4인치 모델 '아이폰5SE' 공개가 임박하면서 제품 사양, 디자인... 지난달 29일(현지시각)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틴 하젝은 지금까지 공개된 '아이폰5SE' 콘셉트 이미지 종합본을...

갤S7, 소비자가 원하는 걸 담았다 외신 극찬
포브스·WSJ 등 호평 실용성·디자인 다 잡아 비지니스인사이더는 고속충전·오토포커스 등 아이폰에 없는 기능... 개발 콘셉트가 일단 해외 언론에서 인정받고 있는 셈이다. 2일 주요 외신들은 갤럭시S7을 통해 다시 선보인...

아이폰7 새로운 콘셉트, 베젤이 회전하니 풀스크린으로? '술렁'
돋보이는 각종 콘셉트 영상들이 기다리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이폰7의 새로운 콘셉트 디자인은 기존 아이폰의 매력에다 더해 고정관념을 온라인이슈팀 한국의 대표 진보언론 민중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