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님들 하잇!!


요즘 애플에서 핫한 아이폰5se에 대한 루머를 가지고왔어요~~ ㅎㅎ


아직 출시일도 발표일도 모르는 상황에서 제가 한 추측들이에요!








이 영상 보신적 있으신가요?? 아이폰5se에 관심있는 애플유저들은


이미 봤을법한 영상인데요! 크기는 4인치라고 하네요!


왠지 4인치보다는 조금 더 클 것같기두 하네요 ㅎㅎ








이 영상으로만 봐도 디자인은 아이폰6랑 같은 디자인입니당~


아이폰5se의 스팩도 알아볼까요! ㅎㅎ


iSight 카메라 800만 화소, Facetime 용 카메라는 120만 화소가 탑재될 예정이래요 ㅎㅎ


흠.. 아이폰5s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보면 되겠죠?..!






그리고 아이폰6s의 기능인 라이브 포토 기능은 추가될 것 같지만,


아이폰6s에 적용된 3D 터치는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에어3는 2015년 10월에 출시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미니사이즈 모델이아이패드 에어3가 될것 같네요~


아이패드 프로와 동일하게 4개의 스피커가 사용된다 하네요!!










위의 내용들은 어디까지나 제 예상이니


실제로 3월 15일날 애플이 발표할 신제품의 내용과는


다를수도 있으니 참고바랄게용~~


3월 15일 스페셜 이벤트 후인 18일에 온라인과 애플스토어에서


공식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당


아마..한국은 더 늦게 츨시되겠죠..?ㅜㅜ

ㅎㅎ 빨리 아이폰5se를 만나고 싶네요!!


이상 애플 신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함양군, '함양산삼축제 슬로건공모전' 개최
공모제에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애플사(社)의 아이패드 에어2를, 우수상 3명에게는 지역농특산물 럭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함양산삼축제는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할...

함양군, '함양산삼축제' 슬로건 공모
공모제는 함양산삼축제 공식블로그를 방문하여 슬로건과 함께 이유를 기재하여 제출하면 되고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애플사(社)의 아이패드 에어2를, 우수상 3명에게는 지역농특산물 럭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건...

제13회 함양산삼축제 슬로건 공모제 실시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애플사(社)의 아이패드 에어2를, 우수상 3명에게는 지역농특산물 럭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건 공모전 이외에 ‘2016 함양산삼축제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공유 이벤트는 슬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