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티비tv 컴퓨터pc로 tv로 보는 방법입니다.

오늘의티비tv

컴퓨터나 pc로 보는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정말 꿀~팁 알려드릴게요.

오늘의tv 어플 아시나요?

지금은 tv세상으로 바뀐..ㅎㅎ

국내 모든 프로를 전부 무료로 볼수있는

어플인데요~

늘 핸드폰으로만 보다보니

화면이 작아서 불만일때가 있었죠.

오늘의tv말고도

영화천국 이라는 어플도 있는데

지금 포스팅하는 내용은 그 어플도 해당되니

잘 읽어주세요^^



우선 해당 어플을 들어가세요.


보고싶은 프로를 눌러줍니다.ㅎㅎ

그냥 폰으로 봐도 되지만

오늘의티비를 컴퓨터나 tv로

따로 보고싶은분들께 해당되는 방법이예요.


원하는 프로를 누르면 화면이 바뀌면서

바로이동을 누르라고 나오는데요.

저걸 눌러주세요~



여기서 재생버튼을 누르지말고

위에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아무거나 눌러주세요~

주소를 알아내기 위한 방법입니다.



자 ㅎㅎ

그럼 오늘의티비 해당 프로의 주소가

나옵니다.

저 주소를 컴퓨터pc나 tv에

입력만 해주시면 되는거예요.

옛날 tv는 안되고

그 뭐라 해야하나..

유튜브,크롬창 있는 tv에서만

가능해요.

(전문용어 모름..ㅠ)



그럼 이렇게 핸드폰으로만 볼수있던

프로그램이 컴퓨터 및 tv에서도 열립니다.

사실 tv로 보려면 무슨 선이 필요하다던데

귀찮고 돈들어가니까요..ㅋㅋ

오늘의tv말고도

다시볼수있는 어플이 있으면

모두 가능합니다.

이거가지고 신랑이랑 내기했었거든요.

몇달전에 술한잔하다가

괜한 오기로

"내가 tv로도 볼수있게 해줘??"

라고 말한뒤 급 찾아낸..ㅋㅋ

저흰 그날 저 방법으로

tv로 영화봤어요.

잔머리 천재 라는 소리 들었던.

이미 알고있던 방법

새로운척 하지 말라구요?

(민망)

그냥 주소만 따서 붙여주시면

편하게 컴퓨터나 티비로 볼수있답니다^^

이제 오늘의티비도 컴퓨터pc나

tv로 보셔요~♥

'TV 책을 보다' 극락 컴퍼니 편, 회사-일-나 '알쏭달쏭한 관계'
당신의 마들렌은 무엇일까.김창완이 선택한 오늘의 책방은 금호동 언덕 위의 아담한 '프루스트의 서재'다. 대형... 한 권의 책에 인생 이야기를 버무린 슬로 티비 프로그램 'TV 책을 보다 김창완과 책읽기'의 '웃자고 시작한 일, 왜...

[티비톡] '내딸 금사월' 전인화, 복수 성공하고 가족도 되찾았다…백진희·윤현민 남매 되며 반쪽짜리 해피엔딩
신득예는 '오늘의 CEO' 상을 받는 등 승승장구했다. 강만후는 구두닦이부터 폐지줍기까지 온갖 일을 하면서 다시 재기를 꿈꿨고, 오혜상은 출소 후 전단지 붙이기, 심부름 센터 등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을 이어나갔다. 소국자...

[오늘의 IT서비스] 2/18 트위터 '움짤' 지원한다 등
유튜브스타 12인, 소상공인 응원한다 CJEM의 MCN 사업 브랜드 다이아 티비(DIA TV)가 대도서관, 씬님 등 인기... 이들의 영상은 G마켓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다이아 티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글 / IT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