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플 무료티비 가능한 마이리틀래빗으로 뽀로로봐요

유아어플 무료티비 가능한 마이리틀래빗으로 뽀로로봐요




친정이 지방이라 여행삼아 갈 수 있어서 좋긴한데

이동 시간이 길어지면 아이들의 짜증이 시작되죠.


이럴때 필요한건 머?

뽀로로

또봇

시크릿쥬쥬

등등등

동영상이 필요합니다.






무료티비 가능한 유아어플 마이리틀래빗

여행의 필수어플이자 식당에서 담소를 위해서는 정말

요긴한 어플이 아닐 수 없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설치!



마이리틀래빗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링크:









마이리틀래빗 포스터 런칭 이벤트도 하네요.

3장을 사면 하나더 주는 이벤트

이런 이벤트 격하게 환경합니다.







유아어플마이리틀래빗이 설치 되었습니다.

우리가 동영상을 볼때면 광고를 일단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죠.

특히나 어린 아가들은 이 광고를 이해 못하죠.

그래서 AD배너를 삭제해서 동영상을 볼수 있답니다.










AD배너 삭제하는 방법

위의 표시된 부분을 터치하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메뉴를 누르면 AD배너삭제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이 메뉴를 이용하면 배너 삭제가 가능합니다.







AD배너삭제는 월 999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타 유아어플들이 5900~9900원까지 비용이 드는데 비해

마이리틀래빗은 완전 저렴해요.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한다니

왠지 기부하는 느낌도 들고 좋은데요.








결제할 금액이 표시 되고 계속을 누르면 결제가 진행이 된답니다.








원하는 결제 수단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휴대폰 결제하려다가 소액결제를 막아놔서 신용카드 결제를 했답니다.








마이리틀래빗 TV 를 클릭해보면

타요에서 또봇를 비롯해서 부르미, 시크릿쥬쥬까지

우리 아이들이 완전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이 다 있네요.









놀이학습에는 아이들의 습관 동화나 안전생활 등

교육 컨텐츠들이 다양합니다.


AD배너가 없으니 동영상을 클릭하자마자 시작이 되고

아이들이 터치할 우려도 없으니 완전 좋네요.








동요동화에는각종 애니메이션 노래와 전래동화가 그득해요.








영어는 어릴때 필수죠.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영어공부도 하고 완전 대박이네요.

엄마는 이 컨텐츠만 보여주고 싶은 욕심~








유아어플이 아이들만의 것이다?

마이리틀래빗레시피에는 엄마들을 위한 각종 레시피들이 다양합니다.


디저트, 가정식, 간식, 이유식으로 분류된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만드는 방법이 상세히 나와있더라구요.


우리 아드님은 엄마한테 당장 간식을 만들라며

저를 독촉하네요.






우리 아이를 잠재우는 네추럴 사운드

그림에 맞는 자연의 소리가 그대로 들려옵니다.

힐링이 필요하신가요?

잠시 네츄럴 사운드로 귀를 정화하세요.



네추럴 사운드직접 들어보세요.







육아스트레스와 우는 아이를 위한 네추럴 사운드

마이리틀래빗 어플 하나면

아기에서 어른까지 다 즐길 수 있네요.

세심한 배려를 어플에서 느낄수 있다니 감동입니다.









우리 공주님에게 세계 명작동화 중에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보여주었어요.







책을 좋아하는 우리 공주님이지만 동영상도 무지 사랑하죠.

완전 빠져 들었어요.







아픈 우리 공주님 동영상 보면서 잠시 아픔을 잊었어요.


유아어플 무료티비 시청가능한 마이리틀래빗

우리공주 좋아하는 시크릿쥬쥬를 요걸로 보여줘야겠네요.


장시간 여행 필수품이 생기니 담주 여행도 행복하게 갈일만 남았답니다.















가평 설악IC 인근 가족. 단체. MT모임 적격 노르웨이 독채펜션
또한 펜션 안에서의 즐거움을 위해 광통신을 연결해 펜션 안에서도 인터넷과 올레 쿡 티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금영 노래방 어플을 설치해 무료로 노래방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노르웨이 펜션의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 가평의...

[주간순위] T store 9월 4주 09.27(일) ~ 10.03(토)
10월 1주 베스트 앱 맘스 아기자장가 - 오르골 스페셜 어플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건강... '보비 -무전기 영상통화 화상회의' 앱 다운로드 : http://bit.ly/1OiNoPm 2) 메디컬티비 - MedicalTV 가격: 무료 등급...

[주간순위] T store 8월 5주 08.30(일) ~ 09.05(토)
'My TV - 마이티비, 동영상검색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 http://bit.ly/1NeOZ6U 2) 램블러(등산 걷기 여행 관광 자전거 도보 지도 어플)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앱 여행/지역/교통 산행 정보 검색 및 산행 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