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도모입니다. 오늘은 무한돌파삼국지라는 슈팅RPG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시즌2로 엄청난 업데이트 내용들이 있는데요! 일단 제가 플레이하는 스샷을 통해 어떤게임인지 알아보구요! 그 다음에 업데이트 소식 그리고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을 마지막으로 해서 무한돌파삼국지의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플레이한 스샷을 통해 어떤 게임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제가 직접 키운 녀석들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이런식으로 3명의 장수들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구요!! 제가 제일 아끼는 명계의 하후은입니다. 비록 6성짜리에 불과하지만 제게 있어서는 아주 높은 녀석이기 때문에 애지중지하고 있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7성짜리 장수들을 많이 뿌려 분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화면을 보시면 명계의 하후은 옆에 능력치와 스킬 그리고 필살기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잘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장수인지 골라주시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습니다.


TIP1 : 자신의 전투 스타일과 맞는 장수를 찾아라! 그리면 더욱 더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장수를 찾으셨다면 이런식으로 다른 장수들을 이용해서 강화를 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강화를 할시 장수의 능력치들이 쭉쭉~! 올라가니 스테이지에서 조금 더 강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러 가볼까요? 저 같은 경우는 아직 챕터4까지 밖에 못가서 챕터3의 보스를 클리어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본 스테이지 말고도 스페셜 시나리오 그리고 이벤트 던전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보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 3-10 으로 들어왔습니다. 위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자신의 장수 위로 미사일이 날라가고 오른쪽 옆에는 필살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영웅교체로 체력이 없거나 할때 영웅교체를 해주시면서 싸우시면 굉장히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팁으로 미사일에 맞을것 같으시면 재빠르게 영웅교체를 클릭해주세요~ 짧은 시간 무적이 되니 스테이지 클리어시 굉장히 좋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겁니다.


TIP2 : 영웅교체시 잠시 무적이 되는 것을 이용해 미사일을 피해보자!!



적보스가 나왔네요!! 게임을 하면서 느낀거지만 다름 여타 삼국지 게임들과 확연하게 다른 느낌의 스타일로 진행이 되어서 흥미롭고 신선했습니다. 물론 재미있다는 얘기죠~ ㅎㅎ 그래서 지금도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지금은 7성짜리 장수 하나를 얻은 상태여서 굉장히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확호가 풀리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미사일을 늦게 발사하지만 펑펑 터지면서 주위 적들을 같이 없애는 그럼 장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 장수를 계속 사용중인것이지만요~ ㅎㅎ


TIP3 :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장수를 선택하면 적들을 쉽게 없앨 수 있다. [스트레스가 그냥 확 풀립니다!!]



클리어하고 나시면 이런식으로 보상이 주어지고 경험치와 그에 따른 골드/ 국가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국가레벨이 올라가야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장수를 키우는것도 중요하지만 국가레벨을 키우는것이 더욱더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말아주세요~ 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무한돌파삼국지의 업데이트 소식을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 무한돌파삼국지 업데이트에서는 챕터10이라는 곳이 새롭게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밑에 있는 사진을 보시면 굉장히 많은 보상들이 주어지는 것이구요!! 저 같은 경우는 아직 체험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보상만 봤을때는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3성짜리 영웅을 주니 말 다 했죠~ ㅎㅎ 그리고 기마술 개방이라는 것이 생겨났는데요!! 기마술의 경우 삼국지의 핵심 아이템이죠!! 말을 타고 전장을 휩쓸고 다니는 장수들의 모습이 눈에 보이는것만 같네요.





그리고 신규 병사들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군들만 좋으면 안되니 적 병사들도 업그레이드를 시켜 밸런스를 마쳐줘야겠죠?



말을 육성할 경우 1~5등급까지 외형이 변화합니다. 역시 게임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이 바뀌면서 자기 만족을 하는 맛에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이런 외형 변화 시스템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사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저도 빨리 기마술을 개방해서 키우고 싶네요!!


그리고 제일 기대가 되는 신규 영웅!! 신규 장수!! 3종 출시소식입니다.



지륜의 방덕

(폭발형) 위나라!! ← [폭발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형중 하나입니다!!]


방덕의 경우 폭발형의 영웅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인데요!!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그에 따른 파워 데미지가 굉장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많은 분들이 ㄸ 사랑해주시고 있는 유형중 하나입니다. 저 같은 경우 아직 7성이 없기 떄문에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이 지륜의 방덕의 경우 3, 4, 5, 7성에 추가 되었기 때문에 꼭 7성이 아니더라도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란군 마등


이 영웅또한 폭발형인데요!! 역시 무한돌파삼국지에서 폭발형을 많이 만드는 이유를 찾았네요!! 사람들이 그 만큼 폭발형의 영웅에 열광한다는 뜻이겠죠!! 영웅 사진 옆으로 보시면 필살기 그리고 패시브, 리더스킬, 대전스킬이 나열되어 있구요~ 필살기의 경우 용의 포효라는 것으로 용과 같은 함성을 질러 적군 전체에 840%의 데미지를 입히고 6초간 기절을 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월에 따른 공격속도와 치명타 그리고 공격력이 증가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마휘


마지막은 연사형 영웅인 사마휘 군웅입니다. 일단 사마휘는 기마술 개발 재료로 사용되는 것이니 구해놓으시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제가 명계의 하후은을 뽑았을때의 사진과 오호대장군 던전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려고 합니다. 초월 4급의 던전 보스는 이번 기마술 개방과 매우 밀접이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영웅이 말을 탑승했을시 나타나는 영웅들이라서 기마술이 없으신 분들은 만나볼 수 없는 영웅들이죠!!! 그럼 저도 기마술 개봉을 하기 위해 게임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을 보시면서 무한돌파삼국지 업데이트 소식과 기본 게임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던 그도모는 물러나겠습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탑에 선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파티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게임,오늘]로스트킹덤과 KON은 시작일뿐! 넷마블과 4:33, 또 신작 경쟁
- 파티게임즈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한 슈팅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24일까지 펼친다. [Update Event-온라인게임] - 넥슨 온라인 액션RPG ‘엘소드(Elsword)’의 서비스 3000일을 기념한...

파티게임즈,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추억의 액션...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월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이용자는 물론, 처음 즐기는 신규 및 초보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