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호지 시즌5 대국의 시작←을 리뷰할껀데요 스샷이별로없는점 죄송합니다(꾸벅)




일단 업뎃을 해주고~




시즌5 들어가기전 화면입니다 근데 저기있는 이상한여자는 누구지? (알고보니 저팔계이더군요)




네 저는 슈퍼보드에 나오는 이 저팔계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근데 왠 여자가ㅡ.ㅡ)




새로나온 이벤트인데요 위에말대로 건물건설/강화에 사용한 항금량에따라 금강석과 옥구슬을 준다고하는군요(진작에 나오지)










많이 바꼈네요ㄷㄷ..  처음에 농사짓는거인줄




잘못클릭했더니 새로운 화면이!




와 1000개씩이나...잠시만....?




설마가 사람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훗(ㅅㅂ)




설치할수있는 방어건물양이 늘었습니다~




새로내온 흑룡상




현재 제 산채구요 방어벽이 남아도네요ㅋㅋ




현재1등 초우님 산채(저팔계30렙)




새로나온 흑룡상




일단 다 사놓고




집꾸미기 시작~(그 와중 방어벽 개마나ㅋㅋ)




집꾸미는중~




후핰후핰 겨우만들었넹 금강석쓸때없어서 땅늘렸어용




그리고 그냥 예전시즌 사진




이상 아더였습니다 즐 수호지~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전략 SNG '수호지 for Kakao' 시즌5 업데이트
한편 4:33은 이번 '수호지 for Kakao' 시즌5: 대국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계정 레벨 15를 달성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HDR-AS200VR),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BZ-D20 Reflex)와 문화상품권 5천원 권...

[게임] 전략 SNG ‘수호지 for Kakao’ 시즌5 업데이트
한편 4:33은 이번 '수호지 for Kakao' 시즌5: 대국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계정 레벨 15를 달성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HDR-AS200VR),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BZ-D20 Reflex)와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모바일 SNG ‘수호지’ 시즌5:대국 업데이트…마을크기 확장
한편 4:33은 이번 '수호지 for Kakao' 시즌5: 대국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계정 레벨 15를 달성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HDR-AS200VR),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BZ-D20 Reflex)와 문화상품권 5천원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