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ewIndy 라는 이름을 가진 통합 뷰어프로그램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정말 많은 문서들을 열어서 내용을 볼 수있는 그런 멋진 프로그램이랍니다.

가장 많이 찾으시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한글 hwp 뷰어 아닐까요???

마소의 오피스가 힘을 떨치고있지만 한국에서는 한컴 한글오피스도 많이 사용하니까요..

단, 쓰는건 한글이 압도적으로 많으려나... ㅎㅎㅎ

그래서 이 파일을 열기위해 많은 분들이 한글뷰어 다운로드 받으려고 검색도 하시고 찾으십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수고는 그만 두셔도 좋습니다. 다뷰인디 하나만 있으면 그 어떤 문서라할지라도

열어서 내용을 볼 수가 있으니말이죠 ㅎㅎㅎㅎㅎ

파일은 오른쪽 위 첨부파일에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설치를 먼저해야한답니다 ㅎ 다뷰 라는 이름에서 모든걸 다 보겠다는 뜻이 떠오르는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ㅎ 실제로 그런 기능이 있다보니까 hwp뷰어 찾으시던 분들은 언능 다운로드

받아서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설치과정은 여느 프로그램과 다를바가 없으니 다음넘기시고 경로정하시고..그런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




​설치가 다 된후에는 이렇게 창이 뜹니다. 오른쪾 클릭을 하셔도 다뷰인디 이용해서 문서를 연다는

메뉴가 추가되어있을겁니다. 한글뷰어 기능뿐만이 아닌거죠 ㅎ

제가 처음 말씀드린건 기억나시죠??? 모든 문서프로그램을 다 볼수있는 통합뷰어 랍니다.

​하지만 어느분의 말을 보면... 일단 서버에 업로드하고 거기서 변환후 볼수있게 처리를 한다고하는데..

중요한 서류는 보면 안되려나 ;; 한글 hwp 뷰어 프로그램이니까 딱히 업로드한다고해서

그걸 저장하지는 않겠죠?? 저장하면 이건 범죄얏!!!






​아무리 그래도 이런 사실을 알아버리게 되면.. 진짜 고민이 되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냥 hwp뷰어 다운로드 해서 그것만 봐야하는건가..

솔직히 업무를 보면서 완전 중요하거나 회사기밀같은건 회사내에서 볼수있잖아요??

마소의 오피스나 한컴의 오피스나.. 어차피 회사내에서는 열람할수있게 되어있으니

그밖의 문서를 본다고 생각하면... 한글뷰어 다운로드 하는것보다 다뷰인디 하나로

필요한 파일이 있으면 열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실제로 다뷰 프로그램으로 열어볼수있는 프로그램들은이렇게나 많이 있습니다.

꼭 문서뿐아니라 이미지, 캐드도면까지!!! 정말 많네요... ;;

이러니... 한글 hwp 뷰어 기능만으로 썩히기는 정말 아깝고.. 일일이 필요한 뷰어 다운로드 하지말고..

그냥 다른 파일들도 본다고 생각해도 괜찮지않을까요? ㅎㅎㅎㅎ






평소에 잘 접하지 못하던 파일을 열어봐야할때.. 도대체 이녀석은 뭘 써야하는걸까??

하고 망설일 일은 거의 없겠지만 완전 없지는 않겠죠? ㅋ

그럴때는 기억해주세요!!! 다뷰인디 !!! 통합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저같은경우는 단순히 hwp뷰어 다운로드 받으려다가 우연히 알게되었지만요...

이렇게 너무 편리하니까 괜히 막 신나는거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쓰실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너무 편해요 ㅎㅎㅎㅎㅎ





통합 문서뷰어 `다뷰 인디`, 누적 열람 1억건 돌파… `파일 형식 상관 없이 다 보여준다`
휴먼토크 `다뷰 인디` 실행화면 휴먼토크(대표 주용호)는 지난 2014년 8월 집계를 시작한 이래 다뷰 인디를 이용해 누적 1억번 이상 문서 열람이 이뤄졌다고 27일 밝혔다. 일 평균 열람은 44만건, 프로그램 누적 다운로드는...

통합 문서뷰어 `다뷰 인디`, 누적 열람 1억건 돌파… `파일 형식 상관 없이 다 보여준다`
다뷰 인디 휴먼토크(대표 주용호)는 지난 2014년 8월 집계를 시작한 이래 다뷰 인디를 이용해 누적 1억번 이상 문서 열람이 이뤄졌다고 27일 밝혔다. 일 평균 열람은 44만건, 프로그램 누적 다운로드는 990만건에 달한다. 대표적...

[IT강의실] HWP 문서, 무료로 편집하는 방법은?
N드라이브 탐색기는 N드라이브를 마치 PC 상의 저장장치처럼 쓸 수 있도록 돕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같은 공개자료실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다뷰 인디 각종 오피스 소프트웨어는 문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