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잠뜰 모드첼린지 더기,다기 의인화

마인크래프트 잠뜰 모두 첼린지에서 나오는더기,다기 아세요? 제가 더기와 다기를의인화 시켜봤어요※의인화란 동물,식물등을 사람으로 만드는 것입니다.동물의 모습


더기


다기제가 의인화 한것


어떠세여??? 잘 그렸어여??그리고원본있어여


어때여 비슷해여?비슷하면 댓글 주세연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마음대로 마인크래프트’ 61화, 아쉬움만 남은 ‘럭키박스 레이스’ 대결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체험해보는 '마음대로 마인크래프트(이하 마마)'가 개편을 맞았다. 기존 BJ뷜랑과 섹시... 이날 게임 대결에 나선 샌드박스 팀은 도티와 잠뜰, 비콘, 이춘향 이상 4명이었다. 도티는 샌드박스 팀의 절대적...

[Art Culture] 1인방송 주름잡는 `유벤져스` 3인
이듬해 그는 '도티'라는 별명으로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을 해설해주는 방송 채널을 만들었다. 현재 구독자 수는... 샌드박스는 '잠뜰' '태경' 등 18명의 창작자와 제휴하고 있다. 소속 창작자들의 방송 조회 수는 월평균 4000만건을...

“게임방송 보며 옹고집전 배워요”
김 매니저가 콘텐츠 총괄기획을 맡고 도티와 잠뜰, 메이비, 빅민 등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샌드박스네트워크 크리에이터들이 평소 잘하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에 옹고집전을 접목시켜 마치 평소 즐겨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