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아들이 너무너무 느무느무 사랑하는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시리즈~

새로 나올 때마다 엄마 지갑을 안열수가 없네요~~ㅜㅜㅜ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스웨덴 한 프로게이머가 만들었다고 해요~

간단한 이 게임이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이유는 뭘까요?

저희 아들들도 미친듯이 합니당~~ㅜㅜ

일명 광산 게임~~~

스웨덴의 광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멋진 게임~~

역시 자신이 살고 있는 환경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용~~ㅎㅎ


이 아이 이름이 뭐였더라?

칼을 들고 있는 친구

따사로운 햇볕 받으면서 일광욕 중~ㅋㅋ


두 발로 설 수도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피규어도 한 개에 만냥 정도 주고 샀어요~~

이건 좀 큰 피규어라서~~ㅎㅎㅎ

아까비~~~ㅋ


이번에 아들이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은

마인크래프트 사막기지입니당~~~

해외 직구 하려고 했더니 오만냥 정도 하지만 무슨 배송비가 그 정도 하니

가격은 거기서 거기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 달려가서 샀어요~~~

생일선물이라 안 사줄도 없공~~ㅎㅎ


이마트의 레고월드입니다~~

아들들은 여기서 쇼핑하는 걸 제일 좋아해용~~ㅎㅎㅎㅎ

엄마는 무셔~~~



건희는 닌자시리즈를 좀 좋아하구요~~


미니언즈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나올때마다 함께 출시해주는 레고의 센스있는 영업전략~~

부모의 등꼴을 쏙쏙 빼먹고 잘도 성장하는 레고회사~~

지구가 멸망해도 바퀴벌레와 함께 절대 사라지지 않을회사입니당~~ㅎㅎㅎ


마인크래프트 피규어

동났네용~~

ㅎㅎㅎㅎㅎ


저 작은 것들이 ......

커피값 정도 하네용~~~ㅎㅎㅎ


와우~~~이런 도시에 살고 싶네요~~~

어른들의 동심까지 자극하는 못된 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더 나이 많은 역대 레고 피규어들~~~

하나하나 보면 잼있어용~~ㅎㅎ


레고 학원갔다가 또 레고 놀이터를 찾은 레고 마니아

첫째가 만든 레고입니당~~~

해적선인가요??



잘 만들긴 해요~~~

후딱후딱~~~ㅋㅋㅋㅋㅋ

절대 질리지 않고 끝없는 재미와 호기심을 주는 레고입니당~~~ㅎㅎㅎ

레고 블럭 통해 프로그래밍 원리 배우세요
레고 '위두 2.0' 제품 출시 레고 프로그래밍 교육 교재 '위두 2.0'. 레고 홈페이지 제공 블럭을 이용해... 프로그래밍 비영리단체 코드닷오알지(code.org)에는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나 앵그리버드, 플래피 등 게임을 활용해...

설 연휴, 아이들은 어떤 장난감을 좋아할까?
▲ 레고 스타워즈 피규어 ▲ 레고 스타워즈 브릭 ▲ 레고 마인크래프트 플레이모빌 독일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장난감 ‘플레이모빌’(Playmobil)은 해외에서는 레고와 견줄만큼 높은 인지도를 갖춘 장난감이다. 플레이모빌은...

"비싼 게임기를 왜 사요?" 답은 콘솔 독점작에 있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드래곤 퀘스트 빌더’는 디지털 세대의 레고 ‘마인크래프트’에 일본 국민RPG ‘드래곤 퀘스트’를 덧씌운 꿈의 게임이다. ‘드래곤 퀘스트’ 1편의 용사가 용왕의 야욕을 저지하지 못한 평행 세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