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조합법!!! 함께 해보아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찬 한글날 보내셨나용? ㅎㅎ


저는 어제 술을 먹어서 제정신이 아닙니다 (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숙취가득한 몸을 이끌고 여러분께 소개할 오늘의 놀거리






바로 마인크래프트 인데용 ^0^



귀여운 3D 도트 그래픽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 무한한 컨텐츠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샌드박스 인디게임입니다


게임계의 레고라고 생각하시면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용









긴 말은 필요없죠!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맵은 13경개의 블럭으로 이루어진 세계인데요






네, 잘못쓴거 아니에요


13경개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지구보다도 큰 월드맵을 가지고 있죠


이렇게 광할하니 신기한 것도 많고.. 컨텐츠가 많은것 아니겠어요?






또한 아기자기한 게임 플레이 방식도 큰 매력이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아이템을 만드는 조합법입니다


너무 직관적이고 아기자기해서 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이에용


그렇다면 홀릭상동점에서 직접 보여드리는


마인크래프트 조합법


함께보시죠 ^0^













만들고보니 좀 기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근데 여러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


나무토막

막대 삽

막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ㅏ 이것저것 만들어보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머물 곳을 정하기 위해 탐험을 시작해봅니다


마인크래프트 조합법에 맞게 장비와 아이템도 갖추었으니


두려울 것이 없죠!!!









오오 일용할 식량입니다!!!


오늘은 후드리찹찹 돼지 두루치기를 해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귀한 호박도 발견했습니다


호박은 파이를 만들어 먹기도, 스노우골렘을 만들기도,


물에서도 쓸 수 있는 잭오랜턴을 만들기도 하고,




머리에 쓰기도 합니다 (트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구하러 다녔더니 날이 어두워지네요,


땅을 파고 그 위를 나무로 덮어 임시거처를 마련했습니다


밤이 되면 좀비와 몬스터가 생성되어 유저를 공격하니


조심하셔야 해요..... ㄷㄷㄷㄷ


아직 쪼렙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나긴 밤을 나려면 침대가 필요하지만,


침대를 만들려면 양털을 구해야합니다 ㅠㅠ 내일을 기약하며


오늘은 바쁘게 집안일을 해봅니당


열심히 일하니까 배고프네요!!


포만감 지수가 떨어지면 체력이 깎이니 틈틈히 조절해주셔야합니당


아까 잡은 돼지를 구워먹어야죠 ㅎㅎㅎ케케케


역시 게임에서도 고기는 맛납니다








배도 채우고 빈둥빈둥 밤을 지새보지만 너무 심심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모험을 해볼까 하고 밖으로 나오


자마자 거미가 습격을!!!!!!!!!!!!!!!!


깜짝놀라서 마우스 집어던졌네요;;;;


급하게 부여잡고 열심히 칼질해서 거미를 때려줍니다!!!






거미가 낮에는 온순한데 밤에는 눈마주치면 선빵을 때려요...


진정한 낮져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렬한 전투로 거미에게서 전리품을 얻었습니다


실!!!!


초반에 아주 중요한 재료에요


낚싯대도 만들고, 활도 만들고, 양털도 만들고!!!


갯수가 별로 없으니 일단 낚싯대만 만듭니다


이제 물가에서 물고기들을 파닥파닥 낚아야죠 ㅎㅎ









덮어놓은 지붕을 살짝 뽀개보니 날이 밝았습니다!!!


지금쯤이라면 좀비들이 햇빛에 타죽고 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능 나가서 약해진 좀비들을 해치워버려야죠!!!!!!!



그런데 이게 웬걸!!!!!!!!!!!!!!!!!


가장 위험하고 강력한 크리퍼가 나타났습니다


근처에 가면 자폭하여 엄청난 데미지를 줍니다


가까이에서 터지면 한번에 죽을 수도 ............




과연 여러분, 저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 주에 계속.... - THE END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도 마인크래프트 조합법을 참고하여꿀잼게임하시면서


주말을 워프해보시는건 어떠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 [ 오늘뭐하지 :: 마인크래프트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0^







하스스톤 헝그리앱, 나만의 카드 조합법 공유 이벤트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크로노블레이드', 'MXM', '메이플스토리2',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파이널판타지14' 등 기대작의 공략...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 '내가 바로 활동왕' 이벤트
'마인크래프트'의 유저 커뮤니티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에서는 '조합법 DB'와 실시간 '서버 리스트' 그리고 헝그리앱TV에서 방영 중인 '마음대로 마인크래프트' 방송을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헝그리앱 이벤트] 마인크래프트 활동왕 외 7종
커뮤니티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에서는 '조합법 DB'와 실시간 '서버 리스트' 그리고 헝그리앱TV에서 방영 중인 '마음대로 마인크래프트' 방송을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