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vs LG G5 스펙✔알아보자

아직도 많이 고민되시죠?

갤럭시S7과LG G5

솔직히 제 생각에는 스펙의 차이는 크게없고,

출시일도 다음달 예정으로 비슷할거라 보이기에

디자인과 제조사의 택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스펙이 공개되며, 저 또한 아직까지 많이 고민이 되는데요.

두 기종 모두 훌륭한 스펙을 가지고 출시 될 예정이라,

어떤게 더 좋다 ! 라고 판단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우선 두 기종의 공개된 사양을 확인해볼까용?


LG G5

디스플레이 - 5.3 인치 QHD IPS

프로세서 - 퀄컴 스냅드래곤 820

배터리 - 2,800mAh 탈착형

램메모리 - 4기가 / 32기가 (외장메모리 지원)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6.0

카메라- 정면 800만, 후면 1600만 화소 듀얼

(후면 135도 광각)

색상 - 실버, 골드, 티탄, 핑크

무게 - 159g

지문인식, 올웨이즈 온


갤럭시S7

디스플레이 - 5.1 인치 QHD 슈퍼 아몰레드

프로세서 - 삼성 엑스노스 8890 / 퀄컴 스냅드래곤 820

배터리 - 3,000mAh 일체형

램 메모리 - 4기가 / 32,64기가 (외장메모리 지원)

카메라 - 정면 500만 (F1.7) 후면 1200만 듀얼 (F1.7)

색상 - 골드플래티넘, 블랙오닉스, 화이트펄, 실버티타늄

무게 - 152G

지문인식, 올웨이즈 온


솔직히 갤럭시S7과 LG G5

두 기종의 스펙이 비슷하게 훌륭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

그래서 과연 두 기종의 경쟁구도?에서 누가 웃게될지는 예상이 안되네요

저는 갠적으로는 G5 !

이번에 하단 부분이 뺏다 끼웠다 할수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한눈에 관심이 ~ 가더라구용 !


제가 스마트폰 관련해서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태클은 사양 ''*

갤럭시S7의 경우 방수,방진 기능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거기에 두 기종 모두에게 들어간 올웨이즈 온 기능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상태확인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괜찮은 것 같아용 ''*



갤럭시S7과 LG G5의 스펙을 소개해드렸어용 !

뭐, 특별히 엄청난 차이를 느끼지는 못한 것 같네요 ~

그저 다음달 출시일이 기다려질뿐이네용 ~!!

S7과 G5 의 예약을 알아보고 있으신분들이 있다면, 버스폰으로 알아보세용

빠른문의는 카톡상담도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ID : busphone


출시일이 기다려지네요 ~

과연 어떤 기종이 더 큰 인기를 얻게될지 ~?

저는 개인적으로 LG G5가 더 기대가 된답니다.ㅋㅋㅋ

그럼 모두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용 !

갤럭시S7 `방수` vs G5 `변신`
23일) 제품의 스펙만 가지고 해서는 안 되겠고 고객에게 독특한 가치를 끊임없이 생각해내고 그것을 만들어가는 방향이 제대로 방향을 잡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 S7과 G5는 삼성과 LG가 내놓은 전략 스마트폰입니다. 두...

‘사양개선’ 갤럭시S7 vs ‘싹 바꾼’ G5 … 맞짱 초읽기
LG전자 ‘G5’, MWC 2016 최고 화제작..“이름 빼고 싹 바꼈다” ⓒ브레이크뉴스 이외에도 G5의 기본 성능 역시 현존 최강의 스펙을 자랑한다. 먼저 전작들과 달리 G5는 알루미늄 메탈 케이스를 적용했음에도 배터리를 탈착할...

삼성·LG, 스마트폰 '갤S7·G5'에 부가 가치를 더하다
LG G5는 'LG 프렌즈'와 결합하면 시너지를 발휘한다. G5는 스마트폰 밑부분에 있는 기본 모듈(부품)을 분리하고... 한편, 업계 관계자는 스마트폰 판매량도 점점 떨어지고 있고 더 이상의 스펙 경쟁은 무의미하다며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