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출시일 및 예상 디자인 알아보기

얼마전 삼성 갤럭시S7, S7엣지와 LG G5가 발표되면서 큰 화제가 됐는데요.애플 아이폰7 출시일에 대해서도 많은 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이런 말 들어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애플이 발표하기전까진 나온게 아니다'라고들 하죠.유난히 다른 스마트폰보다 수많은 추측들을 내보내는 아이폰7 출시일과 예상 디자인은어떻게 나올지... 이것저것 다 뒤져서 알아봤는데요.


갤럭시s7이랑 g5는 3월 출시예정이 확정시 되어 있습니다.각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렇다면 애플은...?아직까지 홈페이지에서는 아이폰7 출시일에 대한 언급이나 행사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우리나라에서 작년 9월에 출시된 아이폰6S에 대한 상세페이지 뿐이죠.보통 신제품이 1년 간격으로 출시되는데 아이폰7 출시일도후속작 다음인 올해 8~9월이 되지 않을까 예상하는 분들이 엄청 많네요.


스마트폰 판매시장이 유독 큰 미국에서는 아이폰 인지도가 높지만중국과 인도시장에서 아이폰6s 판매량이 기대에 못미치면서 아이폰7 출시일이앞당겨질수도 있다는 소문이 슬슬 나오고 있는데요.과연... 그럴까요?


아이폰7 출시일을 예상해보는 분들이 많은데, 항상 한국은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못했어요.제 주변보면 3명중 1명꼴로는 다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고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데도한국시장은 다른 국가들보다 작은편이어서 1차 출시국이 되지 못했던것 같아요.1차 출시국이랑 2~3차 출시국들은 1~2달 정도 차이나는 것 같더라구요.초반엔 재고 수급도 엄청 잘 안되는것 같고...(아이폰6s 로즈골드 구하기 어려웠었죠ㅋㅋ)


아무튼! 아이폰7 출시일이 8~9월이라고 해도 소비자인 우리가 직접적으로아이폰7을 수령할 수 있는건 그보다 한달정도 더 지나야 가능하더라구요.항상 그래왔듯이....ㅎㅎ 그래서 아이폰7 출시일은 8~9월이지만 구매시기는9~10월로 예상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MWC 2016에서 삼성과 LG가 Always on 기능 및 기기 호환 악세사리를 활용한 것들을대거 공개하면서 애플에선 어떤 신기술과 참신한 생각을 담은 아이폰7을 출시할지 기대중인데요.스펙이나 기능, 주변기기 활용도 중요하지만 애플의 가장 강점은 '디자인'이죠.아이폰7 출시일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예상 디자인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특히나 애플 협력사의 하위직원들이 자꾸 정보를 내뱉는 바람에아이폰7 출시일이 다가올수록 하나씩 강제공개된다는..ㅋㅋㅋ


그리고 아이폰7 말고도 아이폰5C처럼 보급형 라인인 신제품도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는데요.모델명은 아이폰5E라는데 믿거나말거나 ^^그리고 요즘은 대형 디스플레이가 인기라서 아이폰7 역시도 전작처럼크기를 포기하지 않을거라는 소문이 무성하네요.전 다 필요없고 아이폰7 예상 디자인 중 가장 바라는건 '카툭튀'를 없애주는것 뿐..


언제 아이폰7이 출시될지 몰라 맨날 인터넷만 뒤적뒤적~ 하셨다면아이폰7 출시일에 맞춰 공구가 진행되면 문자메세지로 알림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나름 얼리어답터가 되는 길 ㅎㅎ)100만회원이 상주(?)하고 있는 올댓폰카페를 통해아이폰7 사전예약을 해놓고 출시될 때 문자메세지 알림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올댓폰바로가기

[뉴스톡톡] 노키아 · HTC 꺾어온 갤럭시의 역사
경쟁작이었던 아이폰4는 3.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무게는 137g이었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직 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같은해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점유율이 전년(3.7%) 대비 2배 이상 증가, 8%를...

'1.5m 수심서 30분'…'확' 달라진 갤럭시S7 방수·카메라 기능
반면 같은 환경에서 갤럭시S6와 아이폰6가 만든 사진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상태였다. 갤럭시S7의 카메라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정식 출시일은 오는 11일이다. 삼성전자는 출시에 앞서 10일까지 예약 판매를...

11일 글로벌 출시 갤S7, 英 소비자 3일 먼저 받는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 시리즈에서 공식 출시일 이전에 제품을 일반에 공급하는 건 이례적이다. 삼성전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5’가 세계적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했고 애플 아이폰6s 강세가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