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4 게임순위 및 추천 타이틀알아봅시다!


게임순위라는게 그리 큰 폭이 없어 자주 포스팅 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최근 많은 재미있는 플스4 타이틀들이 출시된 만큼 이번 포스팅에서는 플스4 게임순위 및 추천게임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 게임랭킹스 기준 플스4 타이틀 순위 @


2016.03.07 기준 게임랭킹스 순위는 위와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타이틀도 있으나 요세 회사 야근때문에 플스4를 많이(아예...) 못하는지라 발매되었는지도 모르던 타이틀들도 여럿 눈에 띄네요!! ㅎㅎ

제가 알기로는"더위쳐3 :와일드헌트" "메탈기어솔리드5 : 팬텀페인" "블러드본" 정도가 한글화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혹은 사랑을 받던 타이틀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데스티니는 플스4에서 흔하지 않은 멀티플레이가 주가 되는 타이틀로 비한글화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몇달전 확장팩도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바뻐서 구매나 플레이는 못해봤네요 ㅠㅠ

@ 게임랭킹스 올타임 플스4 타이틀 순위 @

요건 플스4 게임들에 대하여 잘 모르는 입문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라고 한번 올려보는 플스4 게임 올타임(역대) 순위 입니다!!

"GTA5" "라스트오브 리마스터드" 이 두작품은 PS4에서 압도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타이틀로서, 콘솔 유저들이 아니라도 게임에 관심이 많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타이틀이라고 생각되고, 콘솔계의 스카이림(?)이라 할 수 있는 "더위쳐3 : 와일드헌트"와 초보유저분들에겐 정말 어려울 수도 있으나 개인적으로 명작 중 하나로 꼽는 "블러드본" 두가지 타이틀이 눈에 띄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블러드본 트레일러

더위쳐3 : 하츠 오브 스톤 트레일러

메탈기어솔리드 트레일러
















[말말말]넷마블 최고 기대작 KON(콘), 기자들의 평가는?
B 매체 한 기자는 “KON은 출시 이후 모바일 게임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확정적이지만, 중요한 것은 얼마나 오랫동안 상위권에 랭크돼 있느냐”라며 “올해는 리니지, 메이플스트로리 등 강력한 온라인 IP 기반 게임들이...

[가상현실 빅뱅④] 소니, VR로 게임기 시장 살릴까
일각에서는 도태 후보 1순위 게임 플랫폼으로 꼽기도 한다. 플스VR이 비디오게임 산업의 터닝포인트로 작용할지 지켜볼 일이다. 한편 안도 테츠야 소니컴튜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선임 대표이사는 “한국이 플스VR 첫...

넥슨의 신나는 겨울...대규모 업데이트로 마침내 '이름값'
야심작으로 준비했던 메이플스토르2가 반짝 인기에 머물렀고, 2013년 서비스 이후 좀처럼 맥을 추지 못했던... ▲ ‘카트라이더’ PC방 순위 10위권 재진입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도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