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안녕하세요 ps4 유저님들~^-^

뒤늦게 2016 위닝을 구입했습니다 먼저 구입한 친구들의 권유로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플스4에서 온라인으로 함께 친구들과 게임을 할 수 있으니 그 즐거움이 몇배는되니 재미집니다.^^


플스4 온라인 매치는 먼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계정 가입을하셔야해요.

다음으로 온라인 PSN 플러스 이용권을 꼭 가입하셔야합니다.

가입은 보통 3개월에서 12개월 단위로 끊을 수 있는데요~14000원에서~42000원사이니 뭐1년에 온라인 친구들과

마음것 즐길수 잇고 4만원이면 괜츈은듯하여 전 1년치 끊어버렸어요 ㅎ


홈 매치 메뉴얼에 디비전-쿽매치,프랜들리 매치,팀플에이로비,온라인대회모드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늦은 시간까지 일하다 집으로 가자마자 PS4를 켰는데 통화하던 친구가 때마침 온라인 대회모드 시간이라하여

접속하게 되었네요~첫 게임부터 부담되게..ㅎㅎ 그래도 일반 PC로 피파좀했으니 괜찮을꺼란 생각을했는데요..하하..


내셔널 오픈 -챔피언십-클럽오픈 이렇게 ~

21:00와21:30분~마지막으로22:00 세가지가있었습니다.

저는 1~2분전에 접하여 22 :00 로 접을했네요 ㅎㅎ 아슬~아슬~좀만 늦어도 온라인 대회 모드를 놓칠뻔햇어요 ㅋㅋ


와 ~21:59분...ㅋㅋㅋ 한치에 망설임없이 바로 참가 눌렀구요.^^


설레는 진행 멘트와 함께 확인!!

아 ~참고 사항은 온라인대회모드를 시작하면 1시간동안 다른 매치 게임 플레이를 할수없습니다 ㅎ




일단 만만한게 레얄 마드리드 ㅎㅎ

제 실력이 없는만큼 강팀을 골라서 해봤습니다..결과는 참패였지만..ㅋ


정말 민망하다못해..옆에있는 와이프한테도 쪽팔리고..7:1 너무하네요..ㅠㅠ

실력차가 아무리 많이 있었어도 7:1이라니..첫판부터 기분다운..짜증..슬픔..ㅠㅠ


다시 용기내어 두번째 판 !! 1:0으로 아슬 아슬하게 승리..그래도 첫 승리라 나름 좋앗다요~ㅎ

그래도 16강 진출은 나에겐 너무 먼 꿈같은...더 열시미해봐야지 ㅋ


다음으로 나머지 경기도 패배 패배 ~짜증나서 사진은 패쓰요 ㅋㅋㅋ

시간이 5분도 안남으니 다음 경기는 진행을 못하더군요..ㅎㅎ


이제 처음해본거니..ㅋ 살짝 맛보기만해보고 종료..

오늘은 친구들과 팀플에이로비 하기로했습니다.

ㅎㅎ 팀플 여러명에서 팀을 짤수잇어요 무려22명까지 가능하답니다 ㅎ

주위에 은근 플스4 유저들이 많아서요 ㅎ ㅔㅎ ㅔ

2016 위닝 개인기 연습으로 실력좀 많이 늘려봐야겠어요 ~

친구들과 함께 플스4로 온라인 게임도 즐기고 실력도 늘리고~^^

겨울이 다가오네요~잇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물이용~

[뉴스] 한국대표는 누구? '위닝 일레븐 2016' 한국대표 온라인예선 개최
온라인 예선은 PlayStation?4 기종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Online Competition’ 메뉴에서 개최된다. 1회는... 한편 오프라인 예선은 3월 19일 목동 메가플스방에서 개최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선에서...

12일, '위닝 일레븐' 한국대표 선발 예선전… 온라인 진행
한편 오프라인 예선은 19일 목동 메가플스방에서 개최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선에서 선발된 총 4명이 대결하는 최종 결선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daniel@kukimedia.co.kr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유니아나, 위닝 일레븐 WORLD FINALS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대표 선발전 온라인 예선은 게임 내 온라인 모드(Online Competition)를 통해 3월 12일에 진행 예정이며, 오프라인 예선 및 결선은 오는 3월 19일 서울 목동 메가플스방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만 18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