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워치 - 개봉기] 루나워치.. 일명 설현워치 개봉기




어제.. 토요일..


무심결에 아침에 일어나서 TV를 켰더니.. 우리 이쁜 설현이가 나와서.. 내 마음을 설레게 했다...


어?? 저건 뭐지??


생김새는 애플워치처럼 생긴게.. 애플워치는 아닌데.. 설현이가 차고 있었다..


어어어???



그래서 바로 검색을 해보고....


가격대가 얼마인지 확인을 했다...


루나워치.. 가격은 198,000원...


공시 지원금 100,000원에 추가 지원금 조금 더 하면...


10만원도 안되는게 스마트워치가 생기는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짚고 넘어갈것이.. 애플워치는...


애플워치만 사면 되는데.. 루나워치는 핸드폰 번호를 부여받고.. 요금 10,000원(부가세 별도)를 추가로 가입해야 된다는 점..



암튼...


루나워치 검색을 하고.. T다이렉트에서 구매할려고 했더니.. 픽업(?) 구매가 있었다...


바로 검색에 들어갔고... 집 근처 SKT 매장에 루나워치 메탈릭 그레이 모델이 있었다..


바로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 유무 확인하고.. 신분증 들고 고고고!!!



처음엔 세라믹 화이트를 구매할까도 생각했지만..


일단 집 근처 매장에는 재고가 없었고.. 살려면 차 타고.. 10분 정도 가야됐고..


귀찮기도 하고..


캐쥬얼엔 화이트가 어울릴 수 있어도.. 일할때.. 정장 스타일로 입는지라.. 그냥 메탈릭 그레이로 결정!!!!


간단한 가입 절차를 마치고... 집으로 입양...


일단 충전부터~~~



충전완료...


루나라는 모델답게 첫 화면은 월식?? 맞나요?? ㅋㅋㅋㅋ


암튼..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고...



밴드 역시.. 애플워치같은. 스포츠밴드 스타일..


좋은 것은.. 내 손에 맞게 쉽게 조절 가능하다는 점..


아쉬운 점은...루나워치 재질...


플라스틱처럼 생겨서.. 던지면 부서질 거 같은...ㅠㅠ



버클에.. 루나예요.. 라고 알려주네요..ㅋㅋㅋ


사실 루나..하면 가성비.. 좋잖아요~~~


사실.. 루나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도.. 설현이 안차고 나왔음.. 별 관심도 없었을텐데요..ㅋㅋ



간단한 설정을 마치고..


바로 손목에 착용..


참고로.. 요금제는 T 아웃도어(단독)으로 했습니다.


일단 단독으로 한 이유는.. 제 폰이 아이폰이기 때문이죠...


T 아웃도어 요금제에 대해서 궁금한게 많은데.. 물어볼 때가 없네요...


월요일날 고객센터 바로 문의 들어가야겠습니다..


자세한 T 아웃도어 요금제에 관해선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애플워치보다 좋은 점은..


바로 키패드가 있다는 점.. 생각보다.. 정확도가 높았습니다.


통화품질도 괜찮고..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가 백만원 정도 한다고 가정..(스포츠 모델 말구요~~) 하면..


십만원대에 스마트워치 치곤 만족도가 높네요..(물론 아이폰이라 활용도 면에서는 많이 떨어집니다.ㅋㅋ)


글구 삼성 제품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기어랑 비교도 불가합니다..(^^)



어젠 설정 바꾸고.. 이것저것 했더니..


배터리가 6시간을 버티지 못하고 밥 달라고 하네요..ㅋㅋㅋ


배터리 용량은 350mAh 라고 하는데요... 어차피 디스플레이가 작으니깐.. (ㅠㅠ)


완충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놔뒀더니.. 한시간에 2~3%에 없어지는거 같습니다..


물론 3G 켜고... 블루투스 켜고..^^


개봉기는 여기서 끝!!! 요금제랑.. 사용기는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SK텔레콤, 루나폰 중저가 열풍 스마트워치서도 통할까?
SK텔레콤은 루나 워치 출시화 함께 적극적인 판촉을 진행했다. 지난해 루나에 이어 메인모델인 AOA 설현의 TV 광고를 방송하고 진(jean) 재질로 패션 기능을 강화한 '설현 스페셜 에디션 스트랩(시계끈)' 1만개를 구입자들에게...

루나워치 일상공개 설현…이제는 그냥 믿고 가나요?
루나워치 광고 속 설현. /사진=SK텔레콤 블로그 루나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일명 '설현폰'이라는 애칭으로 석 달 만에 15만대를 판매하며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SK텔레콤은 이번에도 ‘설현워치’를...

SKT, 10만원대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루나워치' 출시...루나 모델 '설현' TV광고도
스마트폰의 ‘루나워치 매니저 앱’에서 ‘사진테마만들기’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어떤 사진도 메인 시계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18일부터 ‘루나’의 대표모델 ‘설현’을 앞세워 대대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