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에 사용했었던 갤럭시w는 이제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휴대해서 다니기가

정말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







핸드폰 교체시기쯤에 매장에 갔다가 엄청난 크기에

한번에 반했었어요. 출퇴근때는 버스에서 동영상을 보고,

주말에 운전할때는 네비로 사용하면 되겠다 싶어서

제가 항상 휴대폰을 변경하러 가는 성수역에 있는 준텔레콤에

연락을 했어요. 어렵게 준텔레콤 구해주셔서 기기변경을 했어요.







처음 받아보았을때는 정말 좋았어요. 동영상도 크게 볼 수 있고,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할 때는 정말 좋았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틀어 줄때도 좋았어요.






근데 가지고 다니면서 점점 힘들어졌어요.

여름이다 보니 더운데 무겁기까지 하니 짜증이

나더라구요. 이동하다가 전화오면 안받게 됐어요.

그리고 어디가서 전화기올려놓으면 다 한번씩

물어봤어요. 도대체 이게 뭐냐고....








3개월 정도 사용하다가 다른 공기계로 변경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자기전에 동영상보고 블로그 포스팅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화면 커서 동영상 보기에는 딱 좋아요.
지금은 아이폰5s 사용하고 있는데 작은게 보기는 불편해도

사용하기는 좋은거 같아요.








'반전의 연속' 프로리그 6주차, 포스트 시즌 진출 4팀 확정
afreeca Freecs는 마지막 경기를 완승으로 마무리하며, 삼성 갤럭시을 누르고 준플레이오프 진출에... afreeca Freecs가 MVP CHICKENMARU를 3-0으로 제압하여, 삼성 갤럭시를 득실 차로 누르고 포스트 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사용기] 갤럭시S7 엣지 써보니…선명한 사진, 빨라진 두뇌
갤럭시S7 시리즈에는 스마트 앰프를 장착한 고출력 1.2와트(W) 스피커가 장착됐다. 갤럭시S6 당시 사라졌던 마이크로SD 슬롯이 갤럭시S7에서 부활했다. / 조선비즈 DB 종종 도마 위에 올랐던 스마트폰 발열 문제도 개선된 듯...

'갤럭시S7?S7엣지' 뜯어보니…발열잡는 쿨링시스템 '눈길'
스마트 앰프를 장착한 고출력 1.2와트(W) 스피커도 장착됐다. 갤럭시S6 대비 1.5배 이상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외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에는 심박수 측정 센서,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