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전적검색 쉽게 확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ㅎㅎ오늘은 롤전적검색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ㅎㅎ




요즘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롤 LOL(리그오브레전드)


라는 것은 이제 누구나 다 아시죠?? ㅎㅎ


워낙 유명하니깐요 ^^



그래서 롤을 하는 유저들 또한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



게임을 하다보면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자나요 ^^



객관적인 내 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롤전적검색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많은 검색 사이트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


OPGG 입니다.








일단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이렇게 본인, 또는 타인의 전적을 검색하고 싶은


소환사의 이름을 적어 넣으면




짠~!!!


이렇게 자세하게 소환사의 전적에 대해서 정보가


주어지네요~


롤전적검색 하는법 어렵지않죠???


위의 1,2,3,4,5,6 가지의 그 해당 경기의


룬이나 특성등 모든 정보가 다 재공됩니다.




이렇게 경기당시 장착 룬도 확인 가능하고




경기 당시의 적용된 특성까지도 확인 가능해요.




그리고 이건 MMR인데요 .


음...한마디로 말하면 내 점수를 객관적으로


표기해 주는 것입니다.


당연히 높을수록 고수라는 것이겠죠?? ㅎㅎ




리그오브레전드~!!


이렇게 오피지지에서 롤전적검색 쉽게 할 수 있으니깐요.


더 잼있게 게임을 즐겨 보자구요~ ㅎㅎ



[집중탐구 더 스타-송혜교④] 송혜교, 세상 둘도 없는 효녀
마지막 검색어는 ‘세상 둘도 없는 효녀’가 뽑혔다. 평소 효심이 지극하기로 소문난 송혜교, 엄마를 생각하는... 그래서 홀어머니 밑에서 자라왔는데 게다가 금전적인 부분도 어머니가 전적으로 책임져야 하는 상황이었기...

[리그오브레전드] 고인의 역사, 오리아나 아련했던 봄날이여
이 챔피언은롤 전적 검색 사이트 op.gg를 참조한 결과 45.99%의 픽률 78위으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 중이다.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서도 대접은 마찬가지다. 해당 챔피언의 썸네일에 오류도 생긴 것으로 확인됐으며, 북미...

켄 윌버의 참나
(YouTube에서 '켄 윌버 참나의 각성'으로 검색. 켄 윌버는 이 강연에서 참나를 가리키는 말로 'I am'ness라는 괴이한... '나'에 의식을 전적으로 집중하면, '나'만 남고 다른 대상이 사라지는 것은 당연하다. 만약 '똥'에 의식을 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