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 리그인벤을 검색하면!~

안녕하세요 잇겜이랍니당!~

오늘은 문득 롤 인벤에 들어가던중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던

한가지 내용을 확인 했어요~


이렇게 네이버에 리그인벤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연관 검색어도

잔뜩 나오고 이것저것 눌러볼만한 키워드들이 쏙쏙 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정작 잘 눌러보진 않는다능 ㅋㅋ

그리고 많은 남성분들이 리그인벤을 검색하다

한번쯤 눈길을 줬을만 한 장면이 있지요~


바로 요곤데요 ㅋㅋㅋ아~~ 자극적이여라~~ 아름다워라~~

남심을 티모찢듯 찢어버리는 저격수 분들이

이미지 목록에 딱딱 드러와 있네요 ㅋㅋ

심쿵.. 심장 벌렁벌렁!~


본격적으로 리그인벤을 검색해서 이미지 텝을 눌러보면

더욱 과관입니다 ㅎㅎ 하앜화앜 이렇게 잔뜩 올려놓으시면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유후훟~! 좋으디!~


조금 휠을 내려보아도 역시나 눈이 호강하는군요!~

특히나 코스프레를 하신 분들이 넘넘 많이 보이네요 ㅎㅎ

리그인벤 검색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참으로 좋구려 ㅋㅋ괜히 랭킹1위 게임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응?)


그리고 리그인벤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프로젝트 스킨이 아직

타이틀로 나와있네용 ㅋㅋ하아 역시 이렇게 좋을 수가 ㅋㅋ

참으로 멋지군요 호홓

앞으로 여러가지 이유로 리그인벤을 검색할 것 같네영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3일 롤점검(새로운 챔피언 선택 시스템)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3월 1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1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주차 챔피언...

[뉴스] 넥슨 ‘서든어택 윈터 챔피언스 리그’, 제닉스스톰 2연패 달성 상금 1억 원 획득
서든어택 윈터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홍만 기자 인벤 Copyright (c) 인벤 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inven.co.kr

[앱스 리뷰] 로스트킹덤, 블레이드의 계보를 잇는 성공작이 될 수 있나?
PvP 콘텐츠인 '리그전'이나 '난투' 역시 레벨에 따른 보정이 거의 없어서 레벨과 장비가 좋으면 소위 말하는... 양영석 기자 인벤 Copyright (c) 인벤 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