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궁금해서 들어가봤더니만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궁금해서 들어가봤더니만

역시나 제가 모르는게 투성이더군요 ㅋㅋㅋㅋ

다만 이곳에서 여러가지 전략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까

롤 초보이신 분들에겐 큰 도움이 될거같아 폿팅 써봐요~!










일단 눼이버에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을 검색하시면

저렇게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제 이웃님들 중에는

롤하시는 이웃님이 안계시는거 같지만..

힐끔님! 롤 하시는거 같아요 ㅋㅋㅋ 언급 살짝 해봅니다 ㅋㅋㅋ

저 좀 알려주세요.... 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홈페이지에 들어와봤는데!

왐마...... 정신없어요 ㅠㅠㅠㅠㅠㅠ 어딜들어가봐야 할까요~!

일단 게시판에 소통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하겠죠.



그리고 소환사명을 검색하는 창이 있으니까

원하신다면 저기 검색하셔서 찾아보시면 되겠네요.^^

롤에 관한 기사들과 게임정보들이 한가득이에요.

정신음따 ㅠㅠㅠ 핫...









사이드메뉴를 보니 공략게시판과 서버 현황에 관련된것들이 있네요~!

궁금한게 저기 사이트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편인가요....!? ㅎㅎㅎㅎ

정말 ㅠㅠ 궁금해요................

롤 잘하고 싶은데 너무 어렵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에서 배우려고 홈피들어갔는데

도무지 뭔말인지 알수가 음네요..

그래도 천천히 찾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공략같은거 보다 팬아트나 카툰이 더 눈에 띄네요 ㅋㅋㅋ

일단 롤 무비를 보면서 천천히 배워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저같은 초~~오짜 에게는.. ㅠㅠ 초보도아님 초짜임...



나름 렙!!! 업!!! 했는데

그냥 얼떨결에 한거에요.. ㅋㅋㅋㅋ










롤은 챔피언스 리그도 있나봐요..

우연히 다음tv팟에서 롤경기? 하는걸 봤는데

시청률 1위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전 다음tv팟 들어가면 짱구나 심슨 보거든요..



여하튼 담번엔 저도 봐야겠어요!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에서 이것저것 배우네요~ ㅎㅎㅎ











고..수..!!!!!!!

고수가 되고싶어요!!!!!!!!!!!!!

공략들을 공부할거에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네모 친 캐릭터는 제가 주로하던 캐릭터에요~!

화살(?)쏘는 케이틀린을 주로 했는데요!

첨엔 여자캐릭이라서 했는데 케이틀린 평이 별로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담은 무슨 너구리같은 캐릭터 했다가.. 하 ㅠㅠ 어렵네요!

담번엔 더 제대로 배워서 포스팅 써볼게요 ^^!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가서 다시 배워야겠어요 ㅋㅋㅋ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3일 롤점검(새로운 챔피언 선택 시스템)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3월 1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1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주차 챔피언...

[인터뷰] 국내 정상급 성우들이 다모였다! 풀보이스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
저 또한 '하스스톤'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온라인 게임들을 즐겨 플레이하는 유저로서, 이러한 게임... 박광석 기자 인벤 Copyright (c) 인벤 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inven.co.kr

'롤인벤' 리그오브레전드(LOL),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공개...징크스·브라움·리신 등 '포함'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에는 챔피언 별 템트리를 비롯해 각종 공략과 챔피언 정보가 제공된다. (리그오브레전드 3월 1주차 로테이션 챔피언 공개. 사진 = 리그오브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