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롤 서버로 드디어 일본 롤을 해봤당!






안녕하세요! 깨구리입니당


처음 일본에 오자마자!!!!!!!롤로 일본어를 배우면 정말 재밌겠다ㅠㅠㅠ이랫는데

한국 돌아가기 2주전에 나왔네요..ㅎ

그래도 안해볼 수 없겠죠!!!!!!!!

저는 이런거 무지였으므로

헤소푸찬스로 일본 롤 서버 아이디를 얻었어요!

두귿누귿














오프닝은 한국이랑 같았으나

까는데 속도가 진짜 ㅋㅋㅋㅋㅋ넘나 빨랐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이라 행복한것.................

아이디는 넘나 어려워서 복붙!












이름은 깔끔하게 이름으로!

이거 보고 다들 한국인인 줄 알더라구요

근데 진짜 일본인들 착한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하자마자 저 빅뱅좋아해요1! bts 좋아해요!!

야키니꾸 먹고싶어요!!!!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우리나라는 부모님 안부물어보는 게임이면

이사람들은 정말 안부를 물어봐요


몇대맞으면 괜찮아요?! 집가도돼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여기서는 내 멘탈 보호하면서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일본서버에서만 하고있어요












시작화면도 일본어!

목소리도 달라서 신기해요!!!

듣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스킨이랑 챔피언 룬 마구마구사라고 저렇게 많이 줬어용














일본은 이런 온라인게임 안할 줄 알았는데

일본 롤 서버에서 게임 찾자마자 32초

혜섭오빠랑 프레디랑 재밌게했네용 ㅋㅋㅋ


아직 서버가 완전한게 아니라서 게임은 이렇게! 하나만!










나의 사랑 티모티모 판다티모!!!!!!!!!!!!

한국에서는 일본 롤 서버를 못해서ㅠㅠ또 멘탈 나가게 게임해야될테니

여기서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게임하고 가야겠어요!!!










IEM과 롤챔스, 패치 6.3과 6.4...기로에 선 SK텔레콤과 페이커
최병훈 SK텔레콤 감독은 IEM 월드챔피언십이 6.3패치로 진행되지만 이미 국내 라이브서버나 대회가 6.4패치로 치러질 터라 연습은 6.4패치로 진행하고 있다. 큰 변수는 되지 않을거라고 생각한다. 염려되는건 선수들의 컨디션...

[IEM 월챔]최병훈 SK텔레콤 감독, “경계대상은 중국 QG”
대회 서버에 6.3 패치가 적용돼 챔피언과 밴픽이 많이 바뀔 것 같고,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카드나 전략적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설명했다. IEM 월드 챔피언십에서 SK텔레콤은 첫 상대로 북미 CLG를 만난다. 최병훈...

"오, 오마에와…!" 성덕 유혹하는 ‘롤’ 일본 성우 10선
어떤 이들은 공개서비스 개시일이 삼일절임을 들어 일본 서버 원정을 주장하고, 누군가는 계정 이전 보상... ‘성덕’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일본 서버에 바라는 바는 단 하나다. 바로 평소 흠모하던 성우의 목소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