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롤 클라이언트 다운/ 롤 설치 오류/ commeand line dption syntax error/ Visual C++ 2005 SP1 Redostributable (x86)/ 롤 33% 오류/ 롤 99% 오류/


안녕하세요~

김우재입니다.+_+

이번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 계속 탈주해서 계정 정지 당해서..)

나름 상세하게 썼어요!ㅠㅠ

롤 다운 하려는데 오류 뜨는 거 있죠..??



사이트 들어가서


이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려고

LeagueofLegends_KR_Installer_07_24_13.exe클릭해서 보면

밑에 사진 처럼 뜨잖아요.




롤 설치 마법사로...

다음

하다보면




이 창이 뜨게 될 겁니다.

저기서 Yes를 눌렀는데...




이런 창이 뜬다..

에러라늬!!


이건 또 뭐야;;

당황스러우실 거에요..

(저도 언제 그랬었는데 다른 파일 있어서 ㅋㅋ)

그러면,, 그 파일 걍 버리시고


제가 첨부 파일 올린

LeagueofLegends_05042012.exe

이 파일 클릭 하시면 바로 이렇게 뜨실 겁니다.


이렇게

기다려 주심 되요~


드뎌 이것이....떴구나 하고 좋아하실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계속 진행 하시면 다운 완료 되실 겁니다.

(그러고 계속 진행 하시면 롤 완전히 다운돼서 실행 될 겁니다.^^)


그 다음에 오류 뜨는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_+

아, 막 무슨 33% 하고 99% 오류인가 맨 마지막 부분에서 뜬다는데

네, 저도 떴었어요..

계속 기다리다가 되는 사람도 있는 거 같던데 안되면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전되던데요...? 아니면 컴퓨터 용량이 아슬아슬해서 그런 걸 수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좀 하시구요 ㅎㅂㅎb

제 컴퓨터도 똥컴이라...다들 될 거라 믿는데

안되면 댓글 달아주시면 원인 알아내고 수정하도록 또는 댓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하ㅏ핳

여러분 설치 잘 되었슴..좋겠네연

이상입니다~




[리뷰] 게이밍 키보드의 정석, 커세어 스트레이프 키보드
대표적인 것으로 입력 지연 같은 오류가 없어야 한다. 여러 개의 글쇠를 한 번에 눌렀을 때 이를 모두 올바르게... 있으니 설치하는 것이 좋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크게 키보드의 전반적인 설정을 여러 유형으로 등록할 수...

[리뷰] 게이밍 키보드의 정석, 커세어 스트레이프 키보드
대표적인 것으로 입력 지연 같은 오류가 없어야 한다. 여러 개의 글쇠를 한 번에 눌렀을 때 이를 모두 올바르게... 있으니 설치하는 것이 좋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크게 키보드의 전반적인 설정을 여러 유형으로 등록할 수...

[롤챔스 미디어데이] OGN 남윤승 국장, 팬들의 피드백 수용 위해 노력할 것
오류가 잦던 티켓 발권기도 한 대 추가해 신속한 관람에 도움을 줄 것이다. 문제가 있을 때 현장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 도우미들의 고객 응대 교육을 지속해서 실행할 것이다. 또 입구에 좌석 배치도를 설치해...